❝ CARRY CLAN 에서 클랜원을 모집합니다! ❞

CARRY CLAN이 다시 새롭게 시작합니다.

정치 없는 자유로운 CARRY CLAN이 함께 할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나이 제한이 변경됐습니다!
기존 방식 : 22세 이상 >>>>    바뀐 방식 : 남성 : 전역자, 소집해제, 군면제는 22세 이상
                                                        여성 : 21세 이상





 CARRY CLAN 디스코드 입장 후 ]

+ 1. 안녕하세요! 'CARRY CLAN'에 가입문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2. 디스코드 닉네임을 양식에 맞게 변경해주세요.( 나이 닉네임 ex. 98 아무개 )
+ 3. 클랜 규정, 클랜 게시판, 테스트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4. 입장 후 필독 채널에 있는 "확인했습니다." 버튼을 누르시면 "테스트 멤버" 역할이 자동으로 지급되어 채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5. 자기소개 적는 곳에 "고정된 메세지"를 눌러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 6. 지인 소개로 오신거면 자기소개에 "ex) 98 아무개 지인 소개" 라고 기재해 주세요.
+ 7. 테스트 멤버의 테스트 기간은 1주일입니다. 1주일 동안 열심히 클랜 활동 하시면 됩니다. ( 단 떨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8. 1~6번을 이행하신 후 @Test-Member 역할이 부여되지 않았으면 관리자에게 문의 주세요.

+ 클랜 입장 후 30분간 테스트 멤버 역할을 획득하지 못하시거나 최고티어 역할을 획득하지 못하시거나 디스코드 닉네임을 변경하지 안하신 경우 서버에서 퇴출이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