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탯 총 4개(렙업마다 2개씩 올릴수 있는거 같던데 정식출시 되면 똑같겟지)

1. 투지 - 검방, 쌍검

2. 기량 - 단검, 석궁(얘도 기량인가? 애매하네)

3. 지혜 - 지팡이, 마법봉

4. 통찰 - 장궁

2. 패시브 스킬 중요한거
 1. 고행의 술책(지팡이 패시브) : 마나 초당 회복률 증가
 ->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가 여러 무기를 낄텐데 그만큼 스킬 많을테고 마나가 그만큼 쭉쭉 빠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
 2. ????(석궁 패시브) : 거리 멀어질수록 원거리 명중 증가
 -> 엔씨하면 명중이지 뭐. 제일 중요하지

3. 무기조합 ( 내 주관적인 생각 )
 1. 검방+쌍검 조합 
  -> PVP에도 좋을거고 PVE에도 좋을거고 그만큼 돈도 많이 들테고 추가적으로 이 조합 고르면 투지라는 스텟에 올인하면 되는 캐릭이닌깐 나름 괜찮지 않을까? 라는 생각듬

 2. 석궁+장궁 조합
  -> 석궁끼면 원거리 명중(하; 그놈의 또 명중)을 올려주는 패시브 스킬이 있다고 함. 보조로 석궁 달고 장궁으로 으쌰으쌰 하면 미스 안나고 딜 잘박힐거같음. 단점, 만약 석궁이 기량이면 스탯 기량+통찰 찍어야 되서 올인은 힘들겟지?

 3. 석궁+마법봉 조합
  -> 어디까지나 스킬에 원거리명중 보정이 들어갔을때만 좋은 조합 같음. 이유는 마찬가지. 패시브 스킬 때문임. 미스 안나고 딜 잘 박히겟지

 4. 마법봉+지팡이 조합
  -> 이 조합 고른 이유는 하나임. 스탯 지혜에 올인해도 될거같아서. 마법써서 딜 넣고 지팡이 패시브로 마나 회복 빨리 하고. 전형적인 마법사 조합임. 아마 원거리 딜러 한다면 원픽이지 않을까 싶은 조합

 5. 쓰고싶은 무기+지팡이 조합
 -> 이 조합은 하나의 무기에 올인하는 조합. 쌍검들고 싸우다 피 없으면 지팡이 들고 피채우고, 단검들고 싸우다 피없으면 지팡이들고 피채우고, 석궁, 장궁 등등 마찬가지. 1등은 되지 못하지만 그래도 중간은 가는 조합이지 않을까 생각함. 아직 조합 뭐 고를지 애매하면 이거 하다가 다른 조합으로 가면 되지 않을까? 라는 마음으로 추천함.

4. 그 밖에 사냥터 관련 정보
 그전에 비 귀속템. 귀속템. 으로 나눌 필요가 있음
 1. 필드 보스
 -> 무조건 통제일거고 비 귀속템 드랍할거라 생각함.
 2. 시간 따라 나타나는 사냥터 이벤트
 -> PVP 구역으로 설정되면 서버마다 다르겠지만 통제 할거고. 그러면 엔씨 욕 디지게 처먹으면서 이미지 나빠질테고 그 이미지가 주가하락이 될테지.
 3. 심리스 던전?
 -> 이건 모르겟음.
 4. 파티던전? 이게 심리스 던전인가?
 -> 소과금 혹은 무과금 유저들의 안식처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아마 드랍되는 템은 귀속템이라고 했던거 같음
 5. 길드 레이드 보스
 -> 이것도 동일. 소과금 혹은 무과금 유저들의 안식처 중 하나가 될듯. 이것도 드랍되는 템 귀속템이라고 들음
 6. 월드 보스
 -> 말해 뭐해? 정치질의 중심이 되겟지. 통제 될지 안될지는 핵과금러들 길드들 정치질에 따라 달리겟지. 핵과금러들 존나 강해지면 나중에는 무조건 통제.

5. 그밖에 정보
 -> 날씨, 공성전 이런건 뭐 해봐야 알거같음. 아니 참여가 아니라 구경해봐야 알거같음 ㅋ

6. 사전예약 신청 (이 게임 할거면 얼른 하셈)
 -> 뭐, 리니지 게임하는 사람은 당연히 알겠지만 필수죠. 안하면 뒤처짐

내가 알아낸 정보는 여기까지. 안할 사람은 보지도 말고 댓글에 욕도 박지 말고 그냥 지나가시고(어차피 쌀먹할거면서 무슨; 참;) 할 사람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