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감동
락스 기부 받습니다..
[90]
-
계층
폐지 줍줍
[10]
-
계층
사장님에게 맞아서 입술 터진 사연
[25]
-
유머
스팀이 업계 탑을 유지하고있는 비결
[38]
-
계층
이장우가 순대국집 적자이지만 꾸준히 운영하는 이유 (소리 O)
[23]
-
연예
김고은 최우수 연기상 ㅊㅋ
[22]
-
감동
오늘 회사에 딸이 찾아왔다.jpg
[16]
-
계층
찐으로 친구가 0명이라는 사람의 카톡창 상태.jpg
[31]
-
감동
부산 어느 기초생활 수급자
[20]
-
연예
은근 예쁜 '장도연의 살롱드립' 오늘 출연자
[46]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유머 키작고 가난하지만 잘생기고 고츄 큰 남친 [20]
- 계층 28세 여성 포르쉐 카푸어 [30]
- 계층 남편의 취미방을 급습한 아내 [31]
- 기타 후방주의) 보두박근 강화 운동 [10]
- 감동 어느 처자의 한 아이 후원 후기 [12]
- 계층 회사앞에서 시위했는데 사장이 나옴 [15]
미스터사탄
2022-08-17 09:15
조회: 2,383
추천: 6
박원순표 ‘아이서울유’ 7년 만에 교체… 예산 낭비 지적도서울시가 도시 브랜드 아이서울유(I·SEOUL·U·사진)를 대체할 새 브랜드 개발에 착수한다. 박원순 전 시장이 2015년 아이서울유를 도입한 지 7년 만이다. 시는 국내외 호감도가 낮다는 이유를 명분으로 내세웠지만 오랜 기간 유지해온 브랜드를 바꾸는 만큼 예산 낭비라는 지적도 피할 수 없다. 16일 서울시에 따르면 이달부터 아이서울유를 대체하기 위한 브랜드 개발이 시작된다. 첫 단계로 17일부터 다음 달 중순까지 ‘서울은 OO이다. 서울의 가치 찾기 시민공모전’을 통해 서울을 대표하는 핵심 단어를 수집한다. 해당 단어는 새 브랜드의 바탕이 된다. 언론, 소통, 관광, 도시마케팅 등 분야별 전문가로 꾸려진 자문단은 이를 참고해 브랜딩 작업을 진행하고 1차 디자인 3∼5개를 개발한다. 11월부터는 1차 디자인 후보에 대해 국내외 도시 거주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선호도 표본조사와 시민 투표를 실시한다. 자문단은 그 결과를 반영해 12월 최종 브랜드를 선정한다. 결과는 같은 달 예정된 ‘도시경쟁력 포럼’ 개막식에서 발표한다. . . .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3725731?cds=news_media_pc 오세이돈 바쁘다 바뻐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