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어느 헬스장이 불쾌했던 예비 회원님.
[28]
-
감동
쯔양 영상에 댓글 단 어느 초등학생
[33]
-
계층
어느 베트남 현지 가이드가 폭로한 최근 베트남 방문한 한국 남자들의 추태...
[33]
-
유머
귀여운 어린이집 이벤트
[18]
-
유머
신입 여직원 말투때문에 패고싶다는 직장인
[29]
-
유머
ㅎㅂ)밖에 비 내려요??!!
[28]
-
계층
이순신 장군 "왜는 간사스러워서 신의를 지킨적 없다"의 유래
[4]
-
연예
올해 30살 되는 중견 걸그룹 멤버 근황
[27]
-
계층
고대 졸업하고 의대 들어간 웹툰 작가 근황
[23]
-
연예
ㅇㅎㅂ?? 트와이스 모모 근황
[13]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5-09-11 23:29
조회: 5,203
추천: 1
PD협회장, "징벌적 손배제 도입하면 탐사 프로 폐지될 수도"![]() ![]() ![]() https://www.pd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80932 . . 일단 저 협회의 의견은 언론의 징벌적 손해배상제의 속도전을 멈춰달라고 요구하고 계시네요. 피디협회 회장은 엠비씨 피디수첩 피디 출신입니다. 각 방송사별 탐사프로그램들도 있지만 유튜브나 인터넷언론의 탐사 피디들도 있죠. 이들은 늘 거대 기득권들(정계.기업.종교등등)의 문제를 파고다니는데 이들은 거물급 변호사를 끼고 다니니 징벌적 손해 배상제를 쎄게하면 탐사프로그램 제작진들이 위축될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이들이 사회의 부조리 어두운면들 잘 파고다니고 보도해주는것은 좋습니다만 아무리 사회에서 응원하고 지지해줘도 법원에서 징벌적 손해배상제도로 기득권 편을 들어버린다면 자기들은 더이상 프로그램 제작이 어렵다는 반응 같아요. 마음은 이해하고 탐사 프로그램들의 장점도 잘 알겠지만 그렇다고 악의적 가짜뉴스 보도들에 대해 조치를 안취하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됩니다. 지금 피디들의 요구가 관철되려면 제도를 악용하는 기득권들이 없게 안전장치도 마련되야겠네요.
EXP
1,127,544
(83%)
/ 1,152,001
초 인벤인
레드벨벳,브브걸,러블리즈,오마이걸,트와이스 좋아~♥ ![]() ![]() ![]() 레드벨벳 _(≥▽≤)/강슬기♥♥ ![]()
|



슬기로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