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교통사고 낸 사람을 안아준 어머니..
[24]
-
감동
쓰레드에 나타난 귀여운 중학생
[22]
-
계층
초등학생이 쓴 장애인의 날 5행시
[12]
-
계층
웹툰 외모지상주의 일베충 논란
[60]
-
유머
사기결혼당한 티라로남
[28]
-
계층
결혼해서 잘 사는 부부들 특징 가만 보면
[31]
-
유머
나 때문에 여직원 또 회사 그만뒀대
[20]
-
계층
소리On) 캐논변주곡 악보 시각화
[29]
-
지식
우리가 게임할때 낭만을 잃고 효율충이 되는 이유
[30]
-
연예
대놓고 연기 스펙트럼 넓은 배우
[18]
URL 입력
- 유머 남친이랑 하다가 흠뻑쇼될뻔 했오 [18]
- 계층 ㅇㅎ) 은근히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몸매 [19]
- 연예 군대 다시 갈 수 있다는 방송인 [12]
- 계층 두시간에 만원이라는 온갖것 카페 [35]
- 계층 나스닥100 연간 수익률 [9]
- 계층 약혐) 키 크는 수술 원리 [18]
|
2026-01-09 07:43
조회: 5,240
추천: 0
“캣맘 때문에 20년간 정든 집 팔고 떠납니다”…말레이시아 부부 하소연![]()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1/0003607472?sid=104 A씨는 “그동안 이웃과의 관계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 좋게 대면하여 이야기했으나 이웃은 지금까지도 저를 외면하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친다”면서 “그들은 ‘우린 밥만 줄 뿐 주인이 아니다’라며 길고양이들의 행동에 책임이 없다고 주장했다”고 전했다. A씨는 “고양이는 본능적으로 먹이를 먹는 곳에서 배설하지 않는다. 화장실을 마련해주지 않고 먹이만 주면 고양이는 배설을 위해 이웃집을 찾게 된다”면서 “당신들은 먹이를 주며 공덕을 쌓는다고 생각하겠지만 그로 인한 오물은 우리가 감당해야 했다”고 비판했다. A씨는 더 이상 참지 않겠다며 올해부터 새롭게 시행되는 반려동물 관리 지침에 따라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경고했다. 폐쇄회로(CC)TV 녹화 영상 등 모든 증거를 제출해 최대 1000링깃(약 36만원)의 벌금이 부과되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캣맘들이 길고양이 밥주면서 말하는 레파토리는 다 똑같군요. 😑그나마 TNR(중성화 후 방사)나 고양이 없으면 쥐 창궐한다는 헛소리들은 기사에 없긴 합니다만.. 새로운 반려동물 관리 지침으로 벌금 부과가 가능해졌다는 부분이 눈에 띄네요. 🤔 ![]()
The sign, which features images of cats, dogs and birds, warns that those caught feeding strays could face a fine of up to RM500 under Section 47(1)(g) of the Street, Drainage and Building Act 1974.
이슬람 국가들이 종교적 이유로 고양이를 우대한다고는 하지만,말레이시아에서는 관련법에 따라 길거리 동물에게 먹이를 주면 벌금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 페낭에서는 이를 경고하는 표지판이 설치되어 화제가 되었죠. ![]() ![]() ![]() ![]() 또한 두바이에서는 이미 몇년 전부터 길고양이에게 먹이주면 벌금이었고,쿠웨이트, 모로코 등 속속 길거리 동물에게 먹이주는 것을 처벌하도록 규제 도입하는 이슬람 국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길고양이, 들개의 천국이라고 하던 튀르키예(터키) 역시길거리 동물 관리 방식을 대대적으로 변경했으며, 지지난 달 이스탄불 주정부는 지정된 장소 이외에서의 먹이주기를 금지했습니다. 학교 운동장, 병원, 종교 시설, 공원 및 놀이터 등 공공장소에서의 환경 오염, 공중보건 위험을 언급하면서요. 충북 충주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는 단지 내 길고양이 급식에 찬성하는 주민과 반대하는 주민을 지자체가 나서서 중재했다. 시의 중재에 따라 주민들은 길고양이 급식소 5곳을 설치하되 사료 용기 청결 유지, 정기적 모니터링 체계 마련 등을 서로 약속한 것으로 전해졌다. 기사의 마지막 문단에서 나오는 한국의 현실과 참 대비되는 흐름이죠. 😑저게 무슨 중재입니까? 그냥 캣맘들 손 들어준 거죠.
EXP
17,310
(55%)
/ 18,201
|






츄하이하이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