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는 무슨 이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덜떨어지고 이상하게 생긴 초정통파 하레디들이 전쟁여론을 만들고있다는 식으로 잘못 알려져 있음
그냥 쟤네는 저런 신념이 있다 봐도 무방 할 정도, 저게 저 사람들이 선택한 삶의 방식임

전 세계가 고통 받고 있어도 이스라엘 국민들 80퍼센트가 여전히 대이란, 대헤즈볼라 전쟁을 원함
이스라엘도 정치 양극화가 심하지만 좌우 상관없이 개전초기에는 전쟁 지지율 90퍼센트 이상이였음

저 인터뷰한 사람도 지들이 맨날 주장하는 "홀로코스트 피해자라서 평화를 위해 전쟁을 한다" 이거 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