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시신주의) 언니의 희생
[27]
-
계층
이 와중에 한가해 보이는 서귀포시
[13]
-
계층
탈북녀 한송이 근황.
[18]
-
유머
홍명보 선임을 위해 축협이 거른 감독들
[23]
-
감동
여동생 데리러 페라리 타고 초등학교 찾아간 오빠
[20]
-
유머
이번 월드컵 선수들이 안뛰었던 이유
[25]
-
계층
체험해보니까 진짜 개사기인 기후..
[20]
-
유머
다음 축협회장 정해졌다
[11]
-
계층
축협 : 박주호가 자기 인맥으로 국대 감독 앉히려 시도했다
[27]
-
유머
베트남인: 위기에 빠진 한국을 구할 수 있는 선수들
[25]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5-13 16:54
조회: 3,974
추천: 1
진지하게 반도체 초과 세수로 할수있는 제일 좋은 사용처..![]() 1. 반도체 초과세수로 뭔가 펀드같은거 조성해봐야 어차피 매국노당에서 포퓰리즘 이랑 언론에서 윤두창 같은 개좆같은 돼지새끼를 공정과 평등의 화신 으로 만들어서 당선시킨거처럼 지랄염병해서 근소하게 이기고 나면 저렇게 펀드만들어놓은거 전부다 매국노당 정치인들이 다 해쳐먹음. 한마디로 장기로 놔둘생각하면 안된다는거임. 2. 지금 금리 올려서 부동산 엿먹이고 이런짓을 못하는 이유가 결국 PF대출들 때문임. 이거 터져서 건설사 도산하는건 둘째치고 부실채권으로 새마을금고 같은데 터지는게 문제임. 저거 언젠가는 터질 문제인데 걍 터뜨리고 부실채권 터지는거 도산은 안되게 임시방편으로 막아주고 해당 금융기관에서 시간들여서 상환하게 만들든가 하면서 부동산 거품 터뜨리고 가야된다고 생각함. 저거 그냥 냅두면 보유세 니 금리인상이니 이런거 하나도 못함. 결국 그러면 찢~찢 거리면서 땅벌레 놈들 어떻게 방법이 같은데 결과가 다를수있냐?? 우린 이게임을 해봤어요. 문재앙 시즌2 간다 찢재명한테 쫄아서 판 호구 없제~~이지랄 염병하는 꼬라지 봐야됨
EXP
56,692
(89%)
/ 57,001
|

부두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