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때뭉에 지지율 하락이라는데

그건 아니다 오직 정대표는 보완수사권 1인1표제때문에

선관위 민생은 관심없다

연임도전에 지금  마음이 크깅에 밐생 선관위 빼고

오직 보완수사권 1인1표제만 추구하니

지지율 하락이다

모든책임 지고 물러나는게 당과 정부를 살리는건데 정대표는 그럴일없고 출마선언할거같다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정청래대표가 왜 나쁘냐고 물어보니

8년전 이재명 욕하는 영상을 보여준 신인규

누구한테 보여줫냐고요? 저한테요

생방송중 저하고 언쟁햇죠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