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촉법들이 문조털래유를 막 까고

청와대에서 받은 선물을 언박싱하는 사진을 SNS에 막 올린다

이거는 너무 천하고 상스럽다”


유작가의 위의 워딩에 대한 정민철의 답인듯



전당대회 끝나면 당내 모든 잡음들도 좀 잠잠해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