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전대가 끝났으면 하네요.
유작가도 선거 이후에 정부에 관해서 평가할순 있겠죠.
언제나 좋은말만 하겠습니까?

다음주에는 이 대통령과 문 전대통령의 만남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