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투엠 2023. 3. 22. (수)에 신규 신화 클래스 라그라가 등증하는데요.
붉은 눈동자 라그라는 뛰어난 자질을 가졌으나, 헤스투이 부족을 위협하는 세력으로
간주되며 자취를 감췄다고 합니다. 엘프의 지배에 반기를 든 오크 종족이 오크 왕국을 
출범 시키기 직전, 자신들을 라그라 부족이라 칭한 수백의 붉은 눈동자의 오크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라그라의 주요 특성은 아우라 오브 파파 그리오와 오키쉬 마이트가 있으며,
아우라 오브 파아그리오는 기본 명중을 증가시키며, 월드 이동 시 타인의 경계, 우호 알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또한, 본인이 주시 대상일 시 미니맵에 위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경계 목록에는 표시)

오키쉬 마이트는 <디그니티의 다른 힘을 부여> 2명 이상의 대상에게 피격 시 대미지 증폭 감쇄가
더 높은 수치로 증가하며, 스턴 상태 대미지 내성이 강화됩니다. (파티원 적용)
주요 특성들이 어마무시하게 나왔네요 새로은 신화 클래스여서 그런지 정말 기대가되는거 같습니다.



3월22일에 클래스 리뉴얼 웨이브 업데이트도 진행이되는데요.
클래스 리뉴얼 웨이브 그 첫 번째 시작, 활&단검을 시작으로 순차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클래스 리뉴얼: 활의 주요 스킬로는 뮤트, 아처리 존, 이레이저, 에너지 실드가 있으며,
뮤트와 아처리 존은 새로 생긴 스킬인거 같으며, 이레이저, 에너지 실드는 리뉴얼이 된거 같습니다.

뮤트는 리썰 샷이 범위 대상에게 적용되며, 데스 스팅어의 침묵을 강화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뮤트를 부여 한다고 합니다. 뮤트시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사망 시 MP가 사라진다고 하네요.

아처리 존은 활에 잠재된 힘을 각성시키는 신성한 영역을 그리며, 영역 위에서 활 클래스로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대미지 및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스팅 샷이 발사됩니다.

이레이저는 엘리미네이션 스킬을 강화해 발사합니다. 대상의 실드 및 보호막 계열의
효과를 파괴하고, 일정 시간동안 관련 효과를 사용하지 못하게 효과가 개선됩니다.

에너지 실드는 상태이상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게 개선된다고 하네요.



다음은 클래스 리뉴얼: 단검의 주요 스킬로는 쉐도우 스웜프, 쉐도우 에고, 톡신, 비전 오브 어쌔신이 있으며, 

쉐도우 스웜프는 점점 넓어지는 그림자 늪을 생성하며 늪과 동화 됩니다.
늪 위의 시전자를 타겟팅할 수 없으며, 적에게는 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쉐도우 에고는 하이드를 강화하여 그림자를 대신 소환하며 은신합니다.
교전하고 있는 상대는 그림자를 타겟으로 유지합니다.

톡신은 일직선의 대상들에게 광역으로 대미지를 부여하게 개선됩니다.
타겟 대상에게는 "극독" 디버프를 부여하여, 대상을 독에 잠식 시킵니다.

비전 오브 어쌔신은 적의 체력에 따라 단계별로 더욱 강력한 증표를 부여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라운지 시즌2는 2023년을 알리는 첫 생방송,
리니지2M이 라이브 방송을 2023. 03. 17. (금) 20시에 진행한다고 합니다.
라이브 방송때 보상도 지급하는지 사진에 정말 다양한 아이템 재화들이 있으며,
어떤 내용이 라이브 방송때 진행이 될지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