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3이 최강야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5월 3일까지 일별 미션 완료 후 최강야구 선수 찾기를 하면 일일 보상을 수령하게 되는데요. 하루 최대 3회까지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일일보상으로 선수카드 2장을 맞추면 플래티넘 장비, 플래티넘 복권, 스페셜 코치팩 등과 같은 아이템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 받을 수 있고, 1장 맞추거나 틀리게 되면 고급 실버팩, 일반 장비, 레어 복권 중에 1개를 랜덤으로 받게 됩니다.



4월 18일까지 진행하는 덕후 빙고 이벤트입니다. 해당 게시물에 구단명과 몇 줄의 빙고를 달성했는지 남기면 참여자 모두에게 구단선택팩 1개를 준다고 하네요.



컴프야 8주년 공식 방송이 진행됩니다. 지난 16일에 1회차가 진행이 됐고, 오는 23일에 2회차 방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별 게스트로 이대호와 정근우가 출현할 예정인데요. 준비된 코너에 시청자 참여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대전, 홈런 더비, 파이널 매치 등을 통해 스타, 구글기프트 카드, 고급 골드팩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이벤트로 승부 예측, 다이나믹 퀴즈, 드롭스 쿠폰 이벤트, 시청자 인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척돔 스타이박스 초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2023 스카이박스 이벤트 참가신청 게시판에 게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초대하게 되는데요. 클럽 소개나 자랑글을 정성껏 작성해주면 당첨 확률이 더 올라간다고 합니다.

방문할 고척돔 스카이박스는 3층 1루 S01 프리미엄 스카이 박스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