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예능 최강야구가 컴프야V23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최강야구 임팩트 선수 카드와 5성 +10 강화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하는데요. 한 번 알아볼게요.
 
이벤트는 5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몬스터와 함께하는 트레이닝인데, 매일 이벤트 미션 1종이 주어지고, 미션 달성 시 일일보상과 몬스터즈 코인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코인은 최강 몬스터즈 코인 교환소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볼, 훈련카드, 최강야구 임팩트 랜덤팩, 최강야구 등이 있습니다. 



다른 콜라보 이벤트로는 콜라보 이벤트 경기입니다. 4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스페셜 매치를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을 이벤트 경기 상대로 만날 수 있습니다.

준비된 보상으로는 최강 몬스터즈 이벤트 상자, 최강야구 임팩트 카드 선택팩, 최강야구 임팩트 카드 랜덤팩, 5성 라이브 스카우트 티켓 등이 있습니다.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시즌 오픈 기념 역대급 이벤트도 있습니다. 특별 상점에서 실제 판매하던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원하는 1개에 한해 무료로 구매가 가능하니 절대 놓치지 말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런칭 1주년 기념 스카우트 티켓 이벤트도 진행 중 입니다. 매일 미션 달성을 통해 스카우트 티켓을 획득할 수 있고, 마지막 30일차까지 진행하면 총 320장의 티켓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스카우트 티켓은 런칭 1주년 기념 스카우트에서 사용할 수 있고, 320회 참여하면 5성 라이브 선수 카드 선택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든 글러브 선수 카드가 추가됩니다. KBO리그 기간에 골든 글러브에 선정된 선수들을 대상으로 제작되며, 이번에는 김광현08, 이정후20 중에 하나를 골라 영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카드 디자인이 매우 맘에 드네요.

이 밖에 초심자 가이드 영상이 EP3까지 업로드 됐다고 합니다. 초심자를 위한 가이드 영상으로 초심자가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