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패치로 이번에 바뀐 직관 스킬은 원래 약 30%확률로 탄종변경시 재장전없이 팅!하는 효과음과 바로 재장전되는 스킬이었는데

확률이 없어지고 아래그림과같이 재장전시간밑에 또 다른 재장전 시간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예전과 같이 2명이상 직관스킬을 배울수있으며 설명에는 평균으로 적용된다고 적혀있던데

제가 직접 써보니 곱연산이네요 

즉 재장전 19.5초의 보라스크가 1명만 직관스킬을 배웠을땐 11.5초가 나왔고

2명이 배웠을떈 5.2초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직관스킬은 숙련도가 100%되어야 발동하는 액티브 스킬이었지만

이번엔 위장스킬처럼 100%아 아니라도 지금 현재 %만큼의 효과를 주는 패시브 스킬로 바뀌어서

%낮을수록 재장전시간이 그만큼 오래걸립니다

따라서 식량이나 전우애의 영향을 받는거같습니다 ( 이부분은 추측입니다 )

직접 사용해보니 골탄값 아끼게해주는 효자 스킬정도 되는거같습니다...

효율이높은 전차는 고폭 관통률이 높은전차가 철갑탄 고폭탄 상황에 맞춰 쓰기 정말 좋구요

그다음이 단발포입니다 클립은 시간이 좀더오래걸릴뿐더러 탄빠진건 직관을 쓰더라도 남은탄만 바껴요
단발포 1.5초 클립포 2.5초가 최대한계 대기시간입니다









음향탐지 ( 자주포 육감 ) 


처음엔 별로인줄 알았는데 이게;; 나를 쏘는 자주포 멀리있을수록 탄속이 느릴수록 효율이 높습니다

그리고 기동력이 좋은전차한테 좀더 효율이 붙고요 ( 느리면 떠도 피하기어렵습니다...딜은 줄일수있죠 )

마우스같은 중전차한텐 걍 매의눈처럼 있어보이지만 조또 의미없는 스킬입니다
다처맞아요 그냥....

보라스크같은 물장 탱크한텐 축복이네요..

2.5~5초정도 전에 알려주는데 방향이랑 각도까지 계산해서 알려주네요...(정확한 궤적은 안나옵니다)

따라서 자주포한테 피해를 입지않아도 적 자주포 위치를 알수 있게되는 소소한 장점도있습니다만



왜인지는모르겠으나...................

철갑탄은 음향탐지 안뜨네요......

이유는 모르겟습니다....

따라서 고티어로 갈수록 효율이 높아지는 스킬인데 고폭에 취약한 물장 탱크들한테만 쓸만합니다...

그리고 현재 버그인지 육감이 먼저 뜨고 음향탐지뜨면 육감 전구가 사라지기전엔 음향탐지 발동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