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때 1번 지지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2찍이라 (2찍이 뭐. 잘못됐어?) 하다못해
무작위로 신천지몰이 사상검사를 하던 너구리는 요전번에 사과를 했습니다.

9/18. 솔이와 나를 동일계정이라 의심하던 고기먹고 감자먹고 씨는
디시에서 멍판치는 걔도 우리라며 셋을 하나로 두고 동일계정이라 했었습니다. 그 근거로 통신사 3개 중에 하나가 같다느니 아이피가 그렇다느니 하였으나. 어느 것하나 증명할 길 없지요. 아이피로 주소 딸 수 있는 해커시거나 통신사 조회 가능하신 특권층이 아닙니다. 그래놓고 내가 인벤에 먼저 쓰는 글을 고대로 드래그해서 퍼가는 디씨 어떤 넘으새기를 나하고 솔이랑 하나가 걔랑 같다며 뒤집어 씌우고 나서 선동을 하니 평소 고깝게 보는 분들이 추천테러를 했었드랬죠. 결국 그 글은 지워지고. 나는 동일계정이 아님을 생존으로 증명하였습니다. 아실분은 아시지만 인벤은 동일아이피 계정은 두 계정 영정을 먹인다고 하는데. 신고를 하면 관리자가 판단하여 정지를 먹일 것이며. 저는 당당하므로 계속 신고를 넣으라 독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기랑 감자)를 드실때마다 솔이랑 대현이를 생각하시는 그분께선 신고를 안하고 지켜보겠다는 태도를 취하며 신고를 해서 아니라는 판명을 절대 듣지 않겠답니다. 틀리는건 죽어도 싫단 것이지요.

때문에 이것은 확증편향이란 정신병임을 인지하고. 이 분께 여러번 명예 회복을 시키고자 사과를 요청하였으나. 끝까지 자신은 확증편향임을 안고 사시겠다니. 며칠 뒤로 다가오는 23년. 이 전엔 사과를 받고 싶으나 아무래도 어렵겠지요.

다른 한분은 입이 (터져 죽)으신 분으로서. 쪽지로 개씨앙욕을 너무너무 드럽게 쓰시며 계속 게시판을 드럽히지 말고 쪽지로 덤비라하는 악플러분입니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악플욕을 달았던 자신의 행태는 까맣게 잊고 누가 누구보고 게시판을 드럽히냐 하는지 황당하기 그지 없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얘기라고는 쪽지에 쓴거 게시판 댓글로 쓸 수 있냐 묻는 것과 악플을 달았던 것에 대해 사과를 요청하는 것 뿐입니다.

모쪼록 선량하게 살고자 노력하는 대현이의 22년도를 망치지 않도록 사과 해주시고. 23년도엔 서로 친하게 지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