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는 아니구.. 한 북미합쳐서 천판 넘게한 중수? 입니다.

 

김병일스 스톡에서 멘붕와서 느낀점이나 쓰려고 합니다.

 

북미에서는 5티어 독일구축하고 5티어 병일이 정예만들고 안했지요. 한섭 열었길래 다들 하는 병일스 트리를 타봤습니다.

 

일단 4트리 떼이팔..

장갑이 30인가 그럴껍니다.. 중형 주제에 완전 물 장갑 입니다.

하지만 최종 까지 업하게 되면 뛰어난 기동력과 주포를 겸비한 차에요.

정확도와 관통력이 좋아서 멀리 2선에서 뛰어난 데미지 딜러 역할 가능합니다.

약점만 노리면 병일이도 뚫고요.. 단 절대 적한테 스팟 되면 안되요.. 그 즉시 차고행 ㄱㄱ

 

5트리 병일이.

정말 명전차 입니다. 5티어 셔먼하고 5티어 처칠1 몰아봤는데, 셔먼이 고수가 잡게 되면 더 뛰어나겠지만 병일이는 그 누가 하더라도 밥값은 하는 차입니다. 스톡상태에서도 80미리? 되는 차체 장갑으로 동급이하에서는 멤붕을 주는 전차에요. 최종포는 85미리로 역시 동급포중에서는 정말 좋습니다. 병일이 타면서 메달 많이 땄네요.. 티타임주니까 7티어도 8번 도탄내는 위엄..

 

6트리 병일스...

6티어 넘어오면서 t150하고 병일스 중 어떤거 탈까 고민했는데 다들 병일스가 정석이라면서 권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병일스로 ㄱㄱ.

병일스로 넘어오면.. 병일이의 뛰어난 방어력과 85미리의 준수한 주포는 어디다가 엿바꿔 먹었는지.. 75미리 자체 장갑과 허접한 포를 들고 있더라구요..

자체가 허접해서.. 5트리 포한테도 전면이 슝슝 뚤리기 때문에.. 전면라인전하면 차고로 빨리 갑니다..

라인전이 힘들어서 중거리사격이나 기동전을 펼쳐야 하는데. 엔진 스톡 상태에서 기동전은 무리고.. 중거리사격도 스톡포로는 굉장히 힘들더군요..

그래서 현수장치 업하고 122미리 똥포를 달았지만... 122미리 똥포 정확도가 문제 입니다.. 0.5... 젠장.. ㅋㅋㅋ 정말 안맞습니다.. 중거리는 무리.. 그래서 근접 걸어서 고폭을 먹여줘야 하지만..정면에서 고폭 데미지 완전 똥이고..

아직 병일스로 겜하면 탑티어로 배정되는 경우가 많은데.. 병일스를 보는 울팀의 시선 " 오 병일이 업그레이드네 ㅋㅋ 방어력 짱이겠다.  님 몸빵 ㄱㄱ" 병일이 타고 라인뒤에 있으면 울팀 시선이 곱지가 않네요..

덕분에 오늘 멤붕좀 경험했습니다..

 

병일스 트리 가시는 분들 122미리 똥포 달고 따로 운영법이 있나요?? 최종포까지 아직 2만5천 남았는데 굉장히 힘드네요.. ㅋㅋㅋ

 

나중에 8티어 까지 만들면 다시 느낀점 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