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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05 2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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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클랜전이 단거리 달리기 였다면 클랜전 2.0은 마라톤임이전까지의 클랜전은 일단 상륙전에 힘빡주고 존나 달려서 결승선 통과 하면 숨고르면서 뒤따라오는놈들 사다리 걷어치글 하면 되는거라 상륙하고 국경맞대로 전투 피하고 싶으면 외교로 피하든 뭐든 하며되는데 클랜전 2.0은 이게 아니고 일단 다 같이 존나 달려서 같은 체크포인트 통과하는데 그동안 지친놈이 알아서 떨어져나감 외교는 그 다음임 근데 2.0에선 주변에 아무도 없어도 존나 달려야된다는게 차이점임 지금 5일차인가? 그런데도 주인없는 빈땅이 많다는건 이거 때문일거임 워게이밍 의도가 "짱박혀서 놀지말고 꾸준히 해라" 이런건지 모르겠는데 적어도 헬반도에서는 이만큼 시간을 투자하기가 어려움 ㅋㅋ 6티어전도 빡세다 설렁설렁하고 이게 안되네 요새전도 존나 해야되고 사단을 함부로 못늘리겠음 어젠가 우리 칩플레이어가 실수해서 8시턴에 사단을 하나 늘렸는데 10시 딱되니깐 유지비가 그때 빠져서 사단1개가 랜덤으로 증발하더라 60 들여서 사단하나 만들었는데 10 모잘라서 바로 증발함. 이건 좀 반환해줄 필요성이 있는거같음. 영토 업그레이드할 이유를 못찾겠더라 10레벨 업그레이드 해도 겨우 2배 불어나는 수준 10티어 땅에서나 의미있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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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거아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