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죽,냉죽,부죽 모두 탱킹/딜링 가능하게 하되

특성으로 이걸 변경하도록 하는거죠





혈죽은 높은 최대 체력과 피흡을 기반으로 탱킹 
or
도트딜 기반 딜러(지금의 우월종 부죽)




냉죽은 댐감과 보호막 기반의 탱커
or
각종 즉발형 스킬들로 도트보단 즉시대미지 기반의 딜러




부죽은 악흑 처럼 다수의 구울을 소환해서 유지하고 그수만큼 받는 피해 감소와 피흡 (최대수 제한)
or
대재앙 같은 소환 스킬로 뽑는 소환수가 45초 쿨 50초 지속 식으로
소환수 유지 중 다시 쓰면 지속시간 리셋되는 대규모 소환 유지 플레이




뭐 저딴 식으로 특성으로 딜/탱 할수 있게 해주고

지금 특성 트리에서 선택지 갈리는거 활용해서

필수급 스킬들을 탱 or 딜로 갈리게 해서

고르게 해준다면.....




그냥 심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