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지된 해안은 본래 검은용군단의 비밀 훈련장이었으나, 무정한 세월의 풍파에 부서지고 황폐해진 땅으로 전락하고 말았습니다. 섬의 존재를 기억하는 극소수의 용들은 섬에 무언가 끔찍한 일이 일어나 방문해선 안 될 곳이 되었음을 인지하고 있죠. 용감하게 해안을 찾은 이들도 이 도가니를 연상시키는 화산호에서 별다른 큰 성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산산이 부서진 땅과 자연의 힘에 밀려 용암에 반쯤 파묻힌 폐허만이 눈에 보일 뿐이었죠.

아득한 기억의 저편에서 돌아오다

대지의 수호자 넬타리온은 본디 이 섬을 궁극의 병사 드랙티르를 양성할 비밀 훈련장으로 조성했습니다. 하지만 참혹한 전투의 여파로 섬은 휴면에 들었고, 오랜 세월 방치되었습니다.

용이 날아다니는 섬을 바라보는 드랙티르

나무, 식물, 조각상이 보이는 오래된 관문

각성의 시간

땅속 깊은 곳에는 광활한 지하 공간이 존재하며, 이는 지난 수천 년간 마법 정지장에 갇혀 있던 드랙티르의 보금자리입니다. 고대의 마력 파장이 금지된 해안에 파문을 일으키면서 드랙티르는 오랜 잠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가만히 서 있는 세 드랙티르

고대의 힘이 깃든 이 장소는 드랙티르 기원사가 여정을 시작하는 지역이며, 불가사의한 과거를 깊이 탐구하게 되는 곳입니다.

탁자와 의자, 드랙티르로 채워진 거대한 방

폭풍이 몰아치는 가운데 바위로 둘러싸인 거대한 문

금지된 해안의 생태계

세월의 풍파 속에서 금지된 해안은 자연의 품으로 돌아갔고, 갖은 야생동물이 이곳을 거처로 삼았습니다. 아래는 여정 중에 만나게 될 몇몇 야생동물입니다.

수달을 닮은 생명체

날개 달린 여우를 연상케 하는 생명체

커다란 분홍색 딱정벌레

금지된 해안을 살피면서 과거의 수수께끼를 탐구하다 보면 새롭거나 오래된 적,혹은 잠재적인 동맹이 고대의 힘에 이끌려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