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역 참조 : https://ko.wowhead.com/news/328892


블리자드가 적용되지 않았던 마지막 특성 공개 등, 향후 용군단 빌드에 적용될 회복 드루이드 관련 변경점을 설명하는 블루포스트를 작성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회복 드루이드 여러분! 최근 피드백을 통해 약간의 변경점을 적용할 예정인 만큼, 향후 만나보실 수 있는 이런 내용에 대해 대화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배열 변경점

이번 빌드에선 각 특성의 강함에 맞춰 특성 간의 배열을 변경했습니다 -- 예를 들어, 양육의 휴면이 2차 관문 아래로, 무성한 생장이 2차 관문 위로 이동하는 식으로 말이죠. 이는 일부 경로가 특히 제한적이라고 느껴졌던 특정 빌드에게 좀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마지막 관문

마지막 관문의 특성 경로가 바뀌었으며, 전체적인 구조는 비슷하지만 좀 더 많은 배열 간 경로가 추가되었습니다. 늘 아래로 이어지는 경로가 있는 것이 좋다고 판단했으며, 걷잡을 수 없는 무리는 이제 효과 자체는 그대로 유지하되 1점짜리 특성이 됩니다.

세나리우스의 인도

마지막으로, 아직 적용되지 않음 (NYI) 태그가 붙었던 특성을 마침내 다음 빌드에서 테스트해 보실 수 있게 됩니다. 야성 드루이드 트리와 같이 이는 천신의 영혼 전설의 능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 전에 어떤 능력을 선택했냐에 따라 화신: 생명의 나무를 위한 보너스 역시 제공합니다.

신규 특성 배열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나리우스의 인도 (Cenarius' Guidance): 신규 특성, 9열. 화신: 생명의 나무 도중, 매 6초마다 번뜩임 효과를 얻습니다. 피어나는 생명의 효과가 만료되거나 재생의 첫 치유가 극대화로 적중할 경우, 화신: 생명의 나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영혼 소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지속시간 및 시전하는 주문의 수가 25%만큼 감소합니다. 영혼 소집 시전 시 뛰어난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여러분의 모든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