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dragonflight-beta-development-notes-for-october-18th-more-class-tuning-coming-329435

중복된 변경점도 있고, 특성 이동이나 이름 변경은 제외함
( 적용되지 않은 변경점은 다음 빌드에 적용 )

죽음의 기사

부정
- 죽은 자의 학자, 사군, 가고일이 특화 받지 않던 문제 수정
- 병독(질병 걸린 적이 받는 피해 증가)은 이제 원거리 펫도 영향 받음

악마 사냥꾼 

공용
- 제물의 오라 : 피해량 8% 증가
- 안광 : 피해량 8% 감소
- 사냥 : 피해량 10% 감소
- 일리다리의 지식 : 받는 마뎀 감소 2/4>3/6% 증가
- 일리다리의 의지 : 최대 체력 증가 2/4>3/6% 증가

파멸
- 혼돈의 일격/파멸 : 피해량 10% 감소
- 칼춤/죽음의 휩쓸기 : 피해량 18% 증가
- 제물의 오라 : 추가 지속시간 증가 6>4초로 감소
- 첫번째 피 : 피해량 증가치 135>85%로 감소
- 풀려난 혼돈 : 추가 피해량 250/500>200/400%로 감소
- 고립된 사냥감 : 안광 추가 피해량 30>25%로 감소
- 내면의 악마 : 피해량 15% 감소
- 하늘의 칙령 : 피해량 10% 감소

복수
- 하늘의 칙령 : 더 이상 복수 전문화일때 피해량이 10% 감소하지 않음
- 집중된 회전베기 : 추가 피해량 40>30%로 감소
- 지옥 불길의 강화 : 뎀감 6>10%로 증가
- 고통의 축연 : 흡수량 최대치 50% 증가
- 속박의 순환 : 인장 쿨감 3>2초로 감소

드루이드

공용
- 살수의 본능 : 근접 공격이나 수드의 출혈에 적용 안되던 문제 수정

조화
- 천공 주문에 일월식 효과 적용
- 꿈의 주인(요정용 소환) : 이제 일월식과 특화, 주문력 적용
- 골드린의 송곳니 : 이제 일월식과 특화, 부엉이 효과 적용
야생의 버섯과 궤도 폭격에 조화 특성 효과 적용
- 야생 버섯이 특성효과 못받던 문제 수정
천공의 번민, 진균 번식, 달 파편은 이제 극대화 효과가 발생하지 않고 주능력치 효과를 두번받지 않음
- 조드 특화(천공의 기원) : 피해 증가량 45% 감소
- 별똥별 : 피해량 35% 감소

회복
화신 변신은 6>5초마다 번뜩임 얻음, 피어나는 생명 시전시 화신 쿨 1.5>2초 감소

기원사

공용 
- 깊은 숨결+꿈의 비행 시전시 모든 이동방해효과 제거

황폐
- 찰나의 불꽃 : 지속시간 10>15초로 증가

보존
- 꿈의 숨결이 불의 숨결과 비슷하게 재설계, 쿨 35>30초로 감소 ( 치유량은 등급에 상관없이 동일 )
주문력의 64/112/176/240% 즉시힐 + 주문력의 32%로 16/12/8/4초간 2초마다 지속 치유 )
- 소생의 숨결 : 꿈의 숨결 치유량 30% 증가
꿈의 숨결 지속 치유량은 이세라의 부름과 치유량을 20% 증가
- 시간의 변칙 : 더이상 아군에게 도착하기 전 느려지지 않음
- 에메랄드 교감 : 사용시 즉시 치유
- 생명결속 : 이제 기원사가 치유 받으면 생명결속 대상도 치유

사냥꾼

공용
- 북극의 올가미 : 피해량과 발동률 2배 증가

야성
- 야수의 회전베기 : 더이상 살상명령과 발 구르기에 발동하지 않음
- 광포한 격노 : 추가 피해량 30/60%로 증가
- 광포한 야수 : 피해량 50% 증가
- 야생의 부름 : 버그 수정
- 잔혹한 동료 : 버그 수정, 피해량 100>50% 감소

마법사

화염
- 불덩이 작렬 : 피해량 10% 감소
- 화상의 자극 : 화작 쓰면 특화 증가 3/6>2/4% 감소
- 단련된 화염 : 불작 시전시간 40>30% 감소, 극대화 증가량 15>10%, 발화의 지속시간 40>50% 감소
- 화염 파열 : 몰아치는 열기 소모 불작 추가 피해량 240>230%으로 감소
- 전능한 불꽃 : 작열 피해 증가량 25>18%로 감소
- 파괴 제어 : 등급당 불작 피해량 증가 5>4% 감소
- 야생불 : 작열 피해량 5/10>3/6% 감소
- 화염 작렬 : 이제 작열을 4명에게 퍼트림, 화염의 대가를 찍으면 발화 지속시간 동안은 8명에 퍼트림

수도사

풍운
- 폭풍과 대지와 불 : 이제 2충전, 정상적으로 바람의 군주의 일격을 사용하고 기술을 복사
- 천둥주먹 : 피해량 30% 감소
- 쉬엔의 분노 : 주능력치 > 가속 증가, 소환된 백호 쉬엔의 원령이 이제 강화된 호랑이 번개 피해를 입힘

운무
- 아침의 눈물 효과에 넘치는 안개가 적용되던 문제 수정
- 선의 파동 : 피해량 20% 증가
- 메아리치는 울림 : 선의 파동 효과 70>80%로 증가
- 짙어지는 안개 : 중첩당 20>25% 증가
- 회전 학다리차기 : 운무는 피해량 10% 감소
- 포용의 안개+소생의 안개가 안개의 정수에서 발생하는 문제 수정 ( 마나소모, 버프소모, 안개돌풍 발동)
- 비밀 혼합물 : 가속 대신 치명타 버프 주던 문제 수정

성기사

신성
- 경계를 모르는 구원 : 티르의 해방 연장 ( 빛섬 1.5>2초, 성빛 3>4초), 최대 40초까지 연장
- 연민의 순간 : 봉화 대상자에게 빛섬 시전시 10>15% 추가치유
- 찬연한 빛 : 치유 범위가 대상의 8>12미터로 증가
- 티르의 해방 : 주기적인 치유량 20% 증가, 치유효과 아이콘을 시전 아이콘과 맞춤

징벌
- 재에서 먼지로 : 파멸의 재, 리셋 20>35%로 증가

사제

암흑
- 어둠 붕괴 : 흡손 4>8명에게 적용
- 느조스의 우상 : 이제 파멸의 역병에 발동하지 않음
- 고통과 흡손으로 피해를 입힐때 20>30%로 메아리치는 공허 발동
- 메아리치는 공허 : 피해량 60% 감소, 대상 4명까지 적용, 5명이상부터 피해량 감소, 적 사망시 즉시 발동
- 그림자 원혼 : 이제 인던과 공격대에서 아군에게 보이지 않음
- 파멸의 역병, 공허의 화살, 정신 분열 극대화시 2명의 그림자 원혼 대신 피해량 100% 증가
- 정신 불태우기 : 피해를 입힐때마다 50%로 흡손 걸린 모든 적에게 그림자 영혼 발사
- 요그사론의 우상 : 재설계, 그림자 영혼 생성할때마다 중첩 쌓임, 25중첩시 저 너머의 존재 20초간 소환
( 적에게 암흑피해+피해량 30% 광역 피해) 
저 너머의 존재 : 공허 쐐기 피해량 60% 감소
- 공허 쐐기 : 특화 받음, 시전 시간 1.5>2초로 증가

도적

공용
- 파열 : 피해량 35% 증가
- 매복 : 피해량 20% 증가
- 순간 효과 독 : 피해량 13% 증가
- 상처 감염 독 : 피해량 13% 증가
- 독칼 : 피해량 20% 증가
- 피고름 : 피해량 20% 증가 
- 울려퍼지는 문책 : 피해량 20% 증가

암살
- 목조르기 : 피해량 35% 증가
- 독살 : 피해량 25% 증가
- 절단 : 피해량 20% 증가
- 칼날 부채 : 피해량 15% 증가
- 맹독 : 피해량 13% 증가
- 죽음의 징표 : 피해량 20% 증가
- 내출혈 : 피해량 20% 증가
- 톱니 뼈 가시 : 피해량 20% 증가
- 혈폭풍 : 피해량 15% 증가
- 증폭의 독 : 피해량 13% 증가
- 왕의 파멸 : 치명 독 적용할때마다 왕파 피해 증가량 15>20% 증가
- 무차별 살육 : 쿨 90>60초로 감소
- 죽음표식 : 지속시간 20>16초로 감소하고 이제 목조르기, 파열, 치명독을 복제해 100% 추가 피해

무법 
- 속결 :  피해량 14% 감소
- 권총 사격 : 피해량 5% 감소
- 뼈주사위 : ( 집중 공격) 추가 피해량 20>15% 감소
- 뼈주사위 : ( 진방위 ) 쿨감 효과 1>0.5초 감소
- 뼈주사위 : ( 무자비한 정밀함 ) 추가 치명 20>15% 감소
- 뼈주사위 : ( 해적 징표 ) 사악 추가타 30>25% 감소
- 뼈주사위 : ( 숨겨진 보물 ) 기력 재생 4>5 증가
- 기회 : 사악 추가 발동률 30>35% 증가
- 전투 능력 : 기력 재생 20>25% 증가
- 치명적인 장식 : 기력 재생 60>65% 증가
- 간략한 속결 : 최대 중첩 5>7

잠행
- 절개 : 피해량 4% 감소
- 가혹한 일격 : 기력 회복 6>5 
- 그림자 기술 연마 : 기력 재생 4>3
- 복제의 그림자 : 추가 피해량 30>20% 감소
- 장막에 물듦 : 추가 피해량 8>5% 감소
- 깊은 단검 : 추가 공격력 10/20>8/16% 감소

주술사

정기
- 번개 화살 : 피해량 17% 증가
- 정기 작렬 : 피해량 20% 증가, 가속이나 극대 3>6% 특화 6>11% 증가
바람예언자의 부활하는 용암 : 용폭 추가 피해량 20>10%, 이제 지진에도 발동
- 대지충격 : 피해량 5% 증가
- 열기의 파도 : 열기의 파도로 꽁용폭 발동시, 피해량 20% 증가
- 마그마 토템 : 피해량 125% 증가

고양
- 소용돌이치는 무기 : 발동률 20>16% 감소, 소돌 소모하는 능력 피해량 10% 감소
- 집중된 번개(도관) : 등급당 피해 증가량 5>2.5% 감소
- 폭풍의 일격/바람의 일격 : 피해량 20% 증가
- 용암 채찍 : 피해량 92% 증가
- 뜨거운 손 : 용채 피해 증가량 50/100>20/40%로 감소
- 한랭의 일격 : 피해량 20% 증가
- 세계의 분리 : 피해량 75% 증가
- 폭풍의 분노 : 발동률 100>150% 증가
- 휘몰아치는 폭풍 :  다음 폭격 피해량 15>25%, 최대 중첩 6>10
- 불꽃 회오리 : 피해량 25% 증가
- 야수 정령/원소 정령 : 소환된 야정 하나당 물리 공격력 15>20% 증가
- 파멸의 바람 : 질풍의 무기 추가 피해량 25>10%, 쿨 60>90초
- 거센 바람 : 질풍 피해 증가량 45>40%로 감소

흑마법사

악마
- 공포채찍 : 공포이빨 피해 증가량 25>10%로 감소
- 지옥과 강철 : 지옥폭풍과 공포이빨 피해 증가량 20>10%로 감소
- 불지옥의 지배 : 지수병 활성화 된 동안 날뛰는 임프, 똥개 피해 증가량 10/20>5/10%로 감소
- 지옥 가르기 : 지옥폭풍이 피해 입힐때마다 흑마+펫에게 받는 피해 2>1% ( 최대 10>5중첩 )
- 악마 폭군 소환 : 악마불 피해량 50% 증가
- 소환된 지옥의 군주 피해량 문제 수정
- 단두대가 피해 두번 입히던 문제 수정

전사

공용
- 피와 번개 : 재설계, 천벼 분노소모+피해량 10% 증가, 분쇄 걸린 적에게 천벼시 5명에게 분쇄 효과 
( 툴팁은 이런데 분쇄 안 걸고 천벼만 써도 분쇄 걸림 )

무기
- 자동 공격 피해량 10>25% 감소
- 살상의 기회 : 적 체력 35%이하일때 가속 증가량 25>20% 감소
- 해골 쪼개기 : 분노 생성 30>20, 피해량 22% 감소
- 필사의 일격 : 피해량 3% 감소
- 마무리 일격 : 피해량 5% 감소
- 돌격전차 : 최대 중첩 15>12
- 치명상 : 지속 피해량 6% 감소
- 분쇄 : 지속 피해량 7% 감소
- 피의 쇄도 : 지속 피해로 분노 생성 안하던 문제 수정
- 칼날폭풍 : 이제 분노 20 생성
- 전율의 강타 : 회베 적중시가 아닌 회베 시전시 발동

분노
- 피의 갈증 : 피해량 7% 증가
- 피의 광기 : 중첩당 다음 피갈 치명률 10>15%, 
- 혈행성 전이 : 피해량 15>20% 증가
- 무자비함 : 파멸자 피해량 5>10% 증가
- 분노의 강타/분쇄의 타격 : 각각 3% 증가 
- 파멸자 : 피해량 1.5% 증가
- 천벌과 분노 : 분강 피해량 10>15% 증가
- 학살의 일격 : 분강 시전시 다음 광란 피해량 중첩당 10>20% 증가
- 춤추는 칼날 : 추가로 자동공격 피해량 30% 증가
- 맹공 : 이제 피해 주기전에 격노 발동
- 티탄의 분노 : 이제 피해 주기전에 격노 발동

방어
- 굳은 의지 : 방벽 2충전, 사용시 파티원 25> 20% 뎀감, 투신 사용시 4초간 발동
- 피의 쇄도 : 지속 피해로 분노 생성 안하던 문제 수정
- 돌격전차 : 이제 방어 특성에 맞은 효과를 받으며, 최대 15중첩
- 분쇄의 들이받기 : 추가로 자동공격 피해량 20% 증가
- 격렬한 울분 : 발동 중첩 8>7로 감소, 더이상 천벼에 발동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