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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08 2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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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너프 방식이 트라이의 짜증을 줄여 주진 않을 거임이미 오비낙스는 3페 반쯤 무의미한 수준이고
앞으로 템렙 더 오르고 힐딜버프 받으면 카이베자도 3페(?) 시간 짧아지겠지만 중요한 건 오비낙스건 카이베자건 작은 실수 하나가 바로 리트로 간다는 거임 솔직히 영웅 안수레크가 딜 밀려서 어려운 적 있었음? 첫 주 템렙 605로 잡을 때도 1사이페에 딜 충분하니까 제발 죽지좀 말라는 소리가 나왔음 근데 문제는 독소 잘못 깔거나 잘못 서거나 잘못 터뜨려서 바로 리트 가고 그래서 1페가 트라이의 70%라는 소리까지 나왔던 것처럼 오비낙스 카이베자 신화도 1페부터 실수가 나올 수밖에 없고 그럼 바로 리트가야 하는 네임드라 범인 찾기의 짜증과 나는 잘한다고 생각하다가 집중력 떨어졌을 때 내가 실수해서 리트가는 상황에 오는 자괴감등은 여전하고 숙련되고 성장해가면서 막페를 깼을 때의 뽕맛은 줄어 들거임 영웅 막넴 신화 5,6넴은 범인 찾기가 너무 심하고 너프를 할 거면 그 범인 하나로 인해 리트 가는 걸 줄이는 방식으로 해야 됨 안 그러면 필연적으로 트라이의 뽕맛은 줄고 짜증과 피곤함은 여전할 것임 영웅 막넴에서 느꼈던 것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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