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이 마려워서 또 끄적여봅니다.

현재 키우는 케릭은 신사, 징기, 법사, 악사, 또 징기, 이번엔 암사 이렇게 키우고 있습니다. 신사가 본케고 2장식을 해줄까 고민하다가 깊어질것 같아서 영레까지만 즐기는 중이죠. 신사는 원래 있던 케릭이기도하고 그냥 저냥 영레 까지는 무난 합니다. 보스 패턴만 익히면 케릭 운용은 직관적이라 쉽다고 봅니다. 템렙 620이고 난이도 중하라고 생각합니다.

징기는 날먹이라길래 키워봤습니다. 단순하고 직관적이라 적응하는데 일주일 정도 걸렸고 영레까지 무난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템렙 620이고 실수했을 때 원 코인이 가능한게 부담감 까지 줄여줘서 난이도 하라고 생각합니다.

법사는 불성때 추억으로 키워봤습니다. 너무 다릅니다. 법사를 하면서 처음으로 딜사이클 고민과 내 실력에 의문을 가지고 유튜브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템렙이 620인데 징기 딜 70퍼 정도 나옵니다. 반대로 되어야한다고 알고 있는데 멘탈이 바스라져서 특성을 갈아엎고 위크오라 갈아엎으면서 유일하게 허수아비 치면서 연습하는 케릭인데 레이드에서 딜이 안나와서 고민중입니다. 많은 것을 가진 케릭이라 많은것을 할 수 있지만 라이트 유저가 찍먹으로 건드리면 안되는 케릭 같습니다. 난이도 상 주겠습니다.

악사는 개 똥 이라길래 궁금해서 키웠습니다. 처음엔 날파리 날아다니는거마냥 어지러웠는데 오프닝 딜과 우선순위 스킬 몇 개만 기억했더니 의외로 단순해졌습니다. 템렙 615기준 법사보다 딜이 잘 나옵니다. 공초 잘 받습니다. 공초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케릭은 똥인데 이상합니다. 공초랑 별개로 케릭 난이도 중 주겠습니다.

암사는 외형이 간지나서 해봤습니다. 성능과 인식이 악사급이라 알고는 있었는데 일단 확실히 찍먹으로는 성능을 못 내는것 같습니다. 오프닝 딜과 우선순위 스킬을 익혔더니 템렙620기준 법사보다 조금 더 나오는 수준입니다. 난이도 중상 주겠습니다.


다른 케릭들은 안 해봐서 모릅니다.

번외로 법사는 미터기 안보고 딜 하면 왠지 개쩔딜이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터기를 보면 바닥에 쳐 박혀있죠. 상당히 위험한 케릭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심자들은 조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