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6-06 13:03
조회: 2,386
추천: 0
기본UI 공격대창에서 군단 물약 사용 확인드군까지 인벤 레이드 프레임을 사용하다가 소군단 되면서 기본UI가 괜찮아 보여서 쓰기 시작했는데요. 기본UI 공격대창을 사용하면서 물약 사용에 대한 체크를 못하는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그냥 지나쳐 오다가 이번 참에 찾아봤는데 결과물이 괜찮은 것 같아서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출처를 참조했습니다. 애드온으로 쓰실 분은 첨부파일을 받으세요.-- ■■ 기본UI 공격대창에서 군단 물약 사용 확인 local indicators, buffs = {}, { ["굽히지 않는 자의 물약"] = "추가 방어도 3500(25초)", ["옛 전쟁의 물약"] = "근접 공격 유령 소환", ["치명적인 은총의 물약"] = "일정 확률 마력 방출", ["지맥격류 물약"] = "최대 240,000 마나 회복(10초)", ["지속되는 힘의 물약"] = "모든 능력치 2500(60초)", } local function getIndicator(frame) local indicator = indicators[frame:GetName()] if (not indicator) then indicator = CreateFrame("Button", nil, frame, "CompactAuraTemplate") indicator:ClearAllPoints() indicator:SetPoint("TOPLEFT", frame, "TOPLEFT") indicator:SetSize(20, 20) indicators[frame:GetName()] = indicator indicator.cooldown:SetHideCountdownNumbers(false) end return indicator end local function updateBuffs(frame) if not frame:IsVisible() then return end local indicator = getIndicator(frame) for i = 1, 40 do local buffName = UnitBuff(frame.displayedUnit, i) if (not buffName) then break end if (buffs[buffName]) then CompactUnitFrame_UtilSetBuff(indicator, frame.displayedUnit, i, nil) indicator:SetScript("OnEnter", function(self) GameTooltip:SetOwner(self, "ANCHOR_CURSOR") local link = select(2, GetItemInfo(buffName)) or GetSpellLink(buffName) if (link) then GameTooltip:SetHyperlink(link) end GameTooltip:Show() end) indicator:SetScript("OnLeave", function(self) GameTooltip:Hide() end) return end end indicator:Hide() end hooksecurefunc("CompactUnitFrame_UpdateBuffs", updateBuffs) |
CheckPotion.zip [1Kb]
배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