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특성: 꺾이지 않는 의지 (Unshakeable Drive) – 죽음추적자의 징표(Deathstalker’s Mark) 를 소모하면, 다음 매복(Ambush) / 절개(Mutilate) / 암흑칼날(Gloomblade) / 기습(Backstab) / 그림자 일격(Shadowstrike) 의 피해가 50% 증가.
죽음추적자의 징표 변경 – 목조르기(Garrote) / 그림자 일격(Shadowstrike) 이 대상에게 징표 3중첩을 적용. 이미 징표나 암흑의 밤(Darkest Night) 이 있으면 적용되지 않음. 마크된 대상에게 5콤보 포인트 이상 소비 시, 1중첩을 소모하며 120% 역병 피해를 줌.
징표는 대상이 공격 불가 상태(예: 정신 지배됨)가 되면 효과 없이 제거됨.
암흑의 밤 변경 – 마지막 징표를 소비하거나 마크된 대상이 죽으면, 기력 40 회복. 다음 독살(Envenom) (5콤보 이상)은 확정 치명타, 60% 추가 피해, 징표 3중첩 적용. (효과 중에는 목조르기가 징표를 적용하지 않음)
개발자 코멘트: 징표 적용을 더 쉽게 하고, 징표–암흑의 밤 순환 구조를 명확히 하는 것이 목표. 암살은 은신 상태일 필요 없이 목조르기로 징표를 걸 수 있으며, 새로운 징표는 기존 것이 끝나야만 적용됨. 또한 암흑의 밤은 이제 5콤보만으로도 발동할 수 있음.
기타 영웅 특성 변경
증인 제거(Clear the Witnesses) – 칼날 부채(Fan of Knives) / 수리검 폭풍(Shuriken Storm) 피해 +50%.
피의 타락(Corrupt the Blood) – 파열(Rupture) 피해 +10%.
미끼와 전환(Bait and Switch) – 회피(Evasion) 의 마법 피해 감소 효과 20% → 15%.
직업 공통 (Class)
신규: 냉혈한 학살자(Cold Blooded Killer) – 콤보 포인트를 생성하는 공격이 치명타일 때, 20% 확률로 다음 마무리기의 치명타 확률을 100%로 증가.
신규: 날랜 칼잡이(Swift Slasher) – 난도질(Slice and Dice) 이 추가 공격 속도를 부여하며, 가속 수치만큼 추가 공격 속도 증가.
재빠름(Alacrity) – 가속 1.5/3% 증가.
비열한 습격(Cheap Shot) – 쿨다운이 12초로 변경.
초충전(Supercharger) – 암살: 왕의 파멸, 무법: 전투 준비, 잠행: 그림자 춤 발동 시 효과 발동 (기존과 다른 연동).
공중 자극(Airborne Irritant) – 실명(Blind) 추가 대상 적용 효과 삭제. 대신 쿨다운 80% 감소, 지속시간 80%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