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이 누락인지 제가 놓친건지는 모르겠으나, 서술하면 악흑과 파흑이 각각 하나씩 변경이 된 것으로 보이는데

1. 파흑의 신성모독에 더 이상 직업장신구 스택이 소모가 되지 않습니다. (디테일즈 오라부분에서 확인)
 - 변경 전과 비교 했을 시 5타겟 딜이 약 3만의 dp가 떨어집니다.
   (캐릭의 차이가 있으니 이건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순수하게 지불정에 의해서만 장신구 스택이 소모 되며, 1.5분 기준으로 7~10스택이 쌓입니다.
 - 윌프 특성을 찍으면 평균 1분 20초 내외로 지불정의 쿨이 줄어 드나, 해당 특성라인을 찍게 되면 버려야 하는 혼돈의 화신과 잿불, 압도적인 힘의 메리트가 너무도 큰점, 윌프를 투자를 해야 되는게 확정이 되면 2차 스탯에 변동을 줘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분 제작으로 가특에 몰빵을 줬기에 이 부분은 치가 세팅을 해서 몇번 테스트를 돌려봐야 정확 할 것으로 보입니다.)

2. 악흑의 공포부르기 특성이 모든 중첩이 소모되는 것이 아닌 최대 4스택만 소모가 됩니다.
 - 특성에 의한 1개 스택 + 똥개의 수(최대 3마리)에 의한 3스택으로 총 4스택 소모
  (버프창에 보이는 스택 소모로 확인)
 - 해당 부분이 기존 패치내역에 없던 것으로 기억을 해서 누락인지 버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누락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