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부패의 씨앗의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악마.


Shadowflame Acolyte가 삭제됩니다.

지옥 서약단이 삭제됩니다.

악마의 지식이 다시 추가되며, Shadowflame Acolyte 자리에 배치욉니다.

악마의 지식이 1%의 확률로 더 안정적이게 발동합니다. 

어둠의 이빨이 다시 추가되며, 지옥 서약단 자리에 배치됩니다.

굴단의 손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파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공포추적자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담즙스컬지 폭격의 영혼의 조각 소모량이 2개에서 0개로 감소합니다.

그림자 불꽃의 발동율이 8%//15%에서 15%//30%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불꽃을 다시 적용해도 남은 피해가 유지됩니다.

2시즌 2세트 효과가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악마의 화살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악마의 핵을 소모하면 흑마법서: 지옥수호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더려운 손의 이름이 Malefic Impact로 변경됩니다. 



파괴.


몰아치는 혼돈이 재설계됩니다. 지옥불 정령 소환이 다음 8번의 혼돈의 화살 공격력을 50%(플레이어 간 전투 시 10%)만큼 증가시키거나 다음 8번의 불의 비 공격력을 70%(플레이어 간 전투 시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차원의 균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차원문 찢기.


악마 흑마법사와 관련하여, 이런 조정은 차원문 찢기 삭제를 위한 보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특성이 서로 경쟁할 수 있는 옵션이 되기를 원하기에, 차원문 찢기의 시너지 가치를 감안할 때 이 특성이 올바른 선택이 아닌 옵션이 되도록 조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악마의 핵.


악마의 지식, 악마의 유성, 차원문 찢기를 삭제한 것은 악마 흑마법사의 기동성을 통제하는 방향으로 너무 많이 밀어 붙였습니다. 악마 화살은 악마 흑마법사가 반응할 수 있게 해주는 멋진 주문입니다. 우리는 악마의 핵을 너무 얻기 어렵게 만들고 싶지 않지만, 동시에 이것이 유일한 발동시가 되는 것도 원치 않습니다. 악마의 지식을 다시 추가함으로써,  악마의 핵의 위치는 보다 좋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