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으니 저도 노하우를 조금 공유해보려 합니다

혈장 북쪽 : 고귀한 자의 손목


저도 하이에나에서 고생 좀 했네요 한 10번 정도 죽은듯 합니다. 하이에나 애드 시키고 얼방 쓰고

여기서 얼방풀면서 바로 얼회, 내려오면서 최대한 하이에나에서 떨어지세요 안그러면 맞아 죽습니다.

저는 영상 보면서 뛰어내리는 위치, 자세까지 정확히 따라할려고 했습니다 똥손이다 보니..

하이에나 얼회로 묶고 내려오면, 거기서 전 불기둥 - 냉돌 한번 쓰고 그담엔 그냥 계속 눈보라로 했습니다.

첨엔 눈보라 쓰면 하이에나들이 반도 안얼려지고 다 도망가 버리더군요.

눈보라 캐스팅할때 그 캐스팅 중심점 원을 하이에나들이 있는 난간 안쪽으로 최대한 붙혀서 한마리도 안새게 하려다 보니 됐습니다. 

그 담 2층의  꽃잎들은 약하니 상관없고요.

몰다르는 2층과 바위 위를 와리가리하면서 잡으면 쉽습니다. 하이에나에서 고생 좀 해서 그렇지 몰다르는 잡으니 원트에 바로 손목을 줬습니다.



나락 : 북풍 어깨

어제 글 올리신 분 말씀대로, 마법의 티끌 있으면 쉽습니다.

본인이 기공있고 컨 자신있으시면 영상에 나와있는대로 노움 자동그물발사기 그거로 베데크인지 개 묶어놓고 하시는데

막상 해보니 개도 정말 아픕니다 한두방에 보막 벗겨지고 피 퍽퍽 깍이더군요.

괜히 고생하지 마시고 차라리 서부몰락지대에서 먼지 악령 잡아서 나오는 마법의 티끌로 베데크를 재우는게 훨씬 편하실겁니다.

먼지 악령.. 정말 템 안줍니다 체감상으론 한 열댓마리 잡아야 한개 줄 정도? 근데 이놈이 그렇게 많지를 않아요 

저도 처음엔 막 서부몰락 지대 맵을 막 헤집고 다니니 더 어려웠는데, 나중엔 루트를 아니 그런대로 좀 쉬웠습니다.

서부몰락 지대 가시면 그냥 맵 중간은 무시하시고 바깥쪽 경계 따라 한바퀴 쭉 돈다고 생각하세요 해안가로 내려가지는 말고요. 남쪽으로는 문브룩 마을 경계 윗쪽으로 해서 전체 맵을 크게 한바퀴 돈다 생각하시면 한바퀴에 한 3마리 정도는 잡힙니다. 

대략 시간당 2,3개 모은다고 생각하시면 비슷할겁니다. 저는 총 10개 모아서 나락으로 갔습니다.

마법의 티끌 준비하고, 나락 가실땐 투명물약이 필요합니다. 2종류가 필요한데 하급 투명물약, 투명물약 이렇게 필요합니다 은신 구간이 총 2번 있거든요. 처음에 인센디우스가 지키는 방 지나고 나면 골렘들 나오는 계단에서 하급 한번, 거기 지나가서 금고방으로 들어가기 직전에 투명물약 한번 씁니다.

금고지기 상대할때는 냉기보호가 필요합니다 약물없이는 그냥 피가 퍽퍽 깍일겁니다. 경매장에서 냉기보호 물약이 없어서 저는 그냥 마법 저항의 물약 사가지고 갔습니다 연금이신 분은 본인이 만드시면 되니 쉽겠네요.

여기도 오히려 금고방까지 갈때 물약 먹는 타이밍이라든가 쫄들 피하고 잡는데서 노하우 익히느라 고생 좀 했지만 금고지기는 2트만에 바로 먹었습니다.



그럼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