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들의 세계관에서는 민주시민인 본인들과...

악의 세력인 수구꼴통 세력.. 그리고 그들에게 속고있는 우민들만 있다..

 

따라서 때에따라 보수 찍었다가 좌빨찍었다가 하는 사람들의 존재도 인정하지 않는다..

 

 

 

 

좌빨세력이 정치를 보는 이미지가.. 절대정의 / 악 / 노예로 3분되어 있다면..

보수세력이 정치를 보는 이미지는.. 진리 / 무식좌빨 / 무관심으로 3분되어 있다..

 

보수세력은 중도를 인정하고 선거캠페인으로 이들을 설득하려 애를 쓰지만..

 

좌빨 세력은 중도 = 양비론이라보고 자신들을 따르면 민주시민이지만 거부하면..

악당이거나 혹은 악당에게 사육당하고 있는 노예라고 보는 차이가 있는 것이다..

 

 

 

재미있는 차이라면 보수세력은 중도는 끌어들여야할 대상이므로 비판하지 않으며.

그저 좌빨세력의 코어를 무식하다고 비난하지만..

 

좌빨세력은 보수세력의 코어를 무식하다고 비난하지 않는다.

그들은 보수를 악하다고 비난한다.

 

그들이 무식하다고 지칭하는건 자신들과 뜻을 함께하지 않는 중도세력들임.

자신들을 제외한 다른 모든이들은 악하거나 무식한게 되는 것이다. 

 

 

 

어느쪽이 더 객관적으로 한국 정치상황을 바라보고 있느냐에 대해서도 보수의 압승이라 생각한다.

 

보수가 전반적으로 옳지만 양아치들도 당연히 섞여있고 몇몇 문제있는 사건들도 일으켰으며..

때에따라 중도적인 시민들이 좌빨들에게 표를 주는 불행한 경우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다할지라도 다음 선거에서는 그들을 다시 돌려세울 수 있다고 믿는다.

 

좌빨놈들은 그렇지 않음. 보수세력은 악의 종자들이기 때문에 무슨 짓을 해서도 답이 없고

이들에 대한 적절한 처우는 투표권 박탈이라고 생각한다. 중도세력들 역시 자신들을 지지하지

않는 이상 양비론이나 떠벌리는 회색분자라 생각하여 배척하지..

 

이딴 개소리를 늘어놓으면서 자신들이 민주주의자라고 떠벌리는게 한국 진보좌빨놈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