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룬
2019-05-05 16:17
조회: 4,411
추천: 17
대깨문들의 경제논리이명박근혜 시절 경제는 숫자로 말하는거라고 그렇게 떠들던 새끼들이 대깨문들임. 그러다가 문재인 새끼 당선되고 역대 최악의 실업률 찍으니깐 실업률은 허수가 있어서 경제지표를 단적으로 보여주는게 아니라며 쉴드를 침.
그 후에 연령대별 취업률도 역대 최악으로 나오니깐 상황에 따라 취업률은 달라질 수 있다고 쉴드를 침 취업률이나 실업률이 중요한게 아니고 행복지수 운운하더니 빈부격차 역대 최고라고 하니깐 전체적인 소득이 올라갔다고 쉴드치다가 최상위층 제외하고 중산층부터 다 소득이 줄었다고 나오니깐 아닥함. 한동안 잠잠하다가 우리 경제는 단적인 수치로 보여주는게 아닌 체질개선중이라 그렇다고 쉴드를 치다가 1분기 경제성장률이 IMF 이후 처음으로 마이너스 성장 나왔다니깐 아무 소리 못하다가 이제 5월달에 해외여행 많이간다는걸로 경제 좋다고 자위질을 함. 병신들이냐? 숫자가 말해주잖아. 현재 경제상황이 니들이 그렇게 증오하는 김영삼 때 IMF하고 필적한다고. 이명박이 뭘 잘했냐고? 22조가지고 4대강 만들었고 환경단체 그 병신새끼들 씨부리는거 둘째치고 어찌됐던 서브프라임 사태 세계에서 가장 영향 적게 받고 통과할 수 있게 해줬어. 그런데 문재인 저 병신새끼는 취임전 22조면 일자리 100만개 만든다고 하던 새끼가 그 3배 가까이를 2년만에 탕진하고도 일자리가 역대 최악이네? 이런데도 다른 것도 아니고 경제가지고 저 시발 새끼 커버칠 건덕지가 있냐? 문재인 개새끼가 되고 경제부분에서 좋아진거 하나라도 대보라니깐. 내 일하는 사무실이 광화문인데 2016년에 6~7천원하던 식당들이 지금 8~9천원해. 3년만에 식비가 2천원, 거의 30%가 올랐어. 이런데 저 새끼가 경제로 잘한게 있다고?
EXP
241,969
(27%)
/ 260,001
가오룬
* 세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말 01. 나와 나의 재산을 제외한 그 어느것도 믿지말라. 꼭 믿어야 한다면 배신당할 것을 항상 염두해두어라. 02. 이유없이 나에게 잘해주는 사람을 절대적으로 멀리해라. 이유없이 나에게 잘해줄 사람은 세상에 부모님 밖에 없다. 03. 일시불로 살 수 없다면 절대 사지 마라. 할부나 외상으로 구입하는 것은 파멸의 시작점이다. 04. 적을 만들지 마라. 또한 친구도 만들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적에 의해 파멸하고 그보다 많은 사람이 친구의 배신에 의해 파멸한다. 05. 세상의 손가락질을 두려워하지 마라. 법과 제도를 지켰다면 어느경우에나 당당하라. 06. 길을 가다 쓰러져 죽어가는 사람을 만났어도 나와 상관이 없는 사람이라면 절대적으로 무시하라. 07. 미래에 돌아올 이득이 없다고 판단되면 물한잔도 공짜로 나눠주지 마라. 08. 누구도 사랑하지 마라. 사랑은 이성적인 판단을 흐리게 만드는 독소와 같다. 09. 목에 칼이 들어와도 보증은 절대로 서지 말고,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돈을 빌려주면 차용증은 꼭 받아라. 10. 처음부터 최선을 다하지 말라. 항상 80%의 노력만을 하고 비상시를 대비하여 나머지 20%를 비축하라. 11. 항상 머리가 시키는 일만을 하라. 가슴이 시키는 일은 필연적으로 이후에 후회를 가지고 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