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놀곳이 없으신가요 이곳에서 친목질 하러오시다니요.

그리고 욕설과 비방이 인간의 자연적인 본성이니 어느정도 이해를 하다니요..

 

이런 큰일날 소리를 아무렇지도 않게하다니요. 위험한 생각입니다.

여기는 주제에 대한 논의를 하고 자신의 주장을 펼치기위한 공간이지 서로 형형하거나 기분나빠서 욕하는 게시판이 아닙니다.

 

현실에서는 폭력은 어떠한 경우에도 허용되지 않는다 이런 분들이..논게에서만큼은 약간의 언어 폭력은 괜찮아 그래야 잼있어...이러고있군요

 

저는 논게에서 요몇일이 가장 잼있었습니다. 친목질 하던분들과 그것을 반대하던 분들의 싸움이었죠. 제가 그들에게 약간의  비판하면 감정을 추스리지 못하고 욕설을 섞은 비난을하고 혈압을 올리고...같은 의견을 갖은 분들이 똘똘뭉쳐 자신의 것을 지키려는 모습이 보기좋더군요. 결국 블럭이라는 당연한 결과를 초래했지만 말입니다.

 

논게는 이런 곳입니다. 서로의 입장이 상반되는 분들이 다투는 곳이죠. 이것이 논게입니다. 그리고 그 다툼엔  약간의 언어폭력도 나오지 않도록 스스로 자제해야 하는겁니다. 일상에서 말안통한다고 전치 2주정도만 내는건 괜찮아 이런 마인드는 위험합니다. 폭력은 작은 곳에서 시작됩니다.

 

또한 자신의 생각하는 기준과 다르다고 비방과 모함 사실을 왜곡 하셔서는 안됩니다. 상대를 제압하고 싶은 그 심정 충분이 이해하지만 그건 옳바른 자세가 아닙니다. 논게가 그 본성을 잃으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