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멀쩡한 사람을 정신병 운운하면서 헛소리를 해대서 저도 한마디 하겠습니다.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whitewnd는 과거 성게지기를 하다가 비리를 저질러 잘린 경력이 있는 인물입니다.

 

저 '비리'라는 것은 '타인의 글을 멋대로 수정'한 것입니다. '삭제'를 하는 것은 게시판지기의 권한입니다. 게시판 원칙에 맞지 않는 글을 그 사유를 밝히고 삭제하는 것은 게시판지기의 권한이자 의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멋대로 수정한다는 것은 원작자의 말을 왜곡시키고 원작자를 오히려 불리하게 만들 악의적인 행위일 뿐인 것입니다. 저런 비리 행위를 하다가 잘린게 바로 whitewnd입니다.

 

더 큰 문제는 당시 whitewnd는 저런 행위를 하다가 문제가 되고 잘린 뒤에 '내가 뭘 잘못했냐? 내가 그동안 인벤을 위해서 한게 얼만데 인벤운영진 네놈들이 나를 이렇게 대하냐?'면서 오히려 적반하장식의 글을 올린 그런 파렴치한 인간입니다. 즉, 잘못에 대해 반성하고 자중하기는 커녕 자신의 잘못을 인정도 하지 않고 오히려 날뛴 그런 인간이라는 점입니다. 그런면에서 자질은 물론 인간성조차 있다고 할 수가 없습니다.

 

애석하게도 whitewnd가 성게지기를 하면서 썼던 글들은 본인이 모두 삭제했는지 지금은 찾아 볼 수가 없더군요. 하지만 왜 whitewnd가 성게에서 쫓겨나 여기서 이러고 있는지를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겁니다.

 

뭐 다른 자리면 저도 뭐라고 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비리를 저지르다가 이미 성게지기에서 잘린 인간이 논게의 지기가 된다면 성게 사람들이 얼마나 우리를 우습게 생각하겠습니까? 자기네쪽에서 잘린 비리인사가 우리쪽의 지기가 된 셈이니 말이죠.

 

더 이상 다른 말씀은 안드리겠습니다. 저를 좋아하던 분이던 싫어하던 분이던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제가 아니더라도 상관은 없지만 적어도 비리를 저지르다가 잘린 whitewnd가 성게지기가 되는건 반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