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쉽 본서버에 0.5.12패치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전체 패치내용입니다.

구글번역했습니다.  ()안은 제가 의역했습니다.
(태섭에서도 업급되었던 전방장갑에 관한부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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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향상된 게임 내 경제
a. 팀 플레이  (경제 시스탬에서 팀플레이부분이 추가됩니다.)
(발견에 대해서 크래딧과 손상주는것도 크래딧을 추가로 줍니다.)
XP와 전투 공정한 적립 크레딧의 계산을하기 위해, 다음의 인자는 현재 고려 :
적 선박 및 비행 중대가 발견했다.
당신에 의해 발견 적에게 아군에 의한 손상.
잠재적 인 손상 / 취급 받았다.

부여 크레딧 전투 당 XP의 뒤에 전체 로직은 위의 변경을 포함하도록 재 작업했다. 플레이어가 유용한 조치 (등 동맹국을 지원하는 핵심 영역의 제어를위한 싸움, 손상의 원인)를 수행하는 경우 그 결과, 평균 보상은 0.5.11 업데이트에 비해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동작이 대부분 "한 차원"(예를 들어 플레이어, 거리 전투의 열에서 유지하고 핵심 영역을 캡처에 초점을 공격, 또는 구축함 플레이어 만 적 손상 원인을 시도하기보다는 인도 전함 플레이어 그러나 어떤 정찰을 수행하지 않음) 덜 관대하게 보상 될 것입니다.

변경 사항은 위 특히 많은 자신의 팀을 지원하고 선수들도 공정한 보상을하고, 업데이트 0.5.9 및 0.5.10 및 게임 내 경제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한다을 통해 수신 된 데이터의 분석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b.항공 모함
( 항모의 경제시스탬을 많이 변화 했습니다.
항제기와 항모 본체의 수리비가 적게 들어갑니다.)

항공 모함의 경제 모델은 광범위하게 재 작업했다 :

손실 항공기의 비용을 계산할 때 일부 손실 항공기가 고려되지 않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항공 모함에 대한 선박 수리 비용은 모든 계층 (더 높은 계층, 더 큰 감소)에 대한 감소 하였다.
보상 구조는 적의 항공기를 파괴 찬성 수정되었습니다. 지금, 적의 함대와 제공권 전투에 손상을 일으키는 원인에 대한 보상은 게임 내 경제의 측면에서 더 나은 균형을 것입니다.
전투에서 수동 행동

게임의 이전 버전에서는 자신의 선박이 파괴되기 전에 전투를 왼쪽 플레이어 종료 후 전투없이 보상의 형태로 형벌을 받았다. 이제부터 수동적 인 행동이 게임 내에서 동일한 수수료가 그들이 전투에 합류 한 후 비활성 플레이어에 적용됩니다 방지합니다.

 c. 다음과 같은 수동적 인 행동 기준이 사용된다 :  
(게임시작해도 아무런 행동하지 않으면 bot으로 처리되는것 같군요.)
플레이어는 손상을 일으키지과 (항공 모함에 대한) 모든 공기 비행 중대를 시작하지 않았다.
배는 이동 결코 플레이어는 (다른 선박 유형) 손상이 발생하지 않았다.

2.게임 밸런스 및 선박에 대한 변경
소련 구축함 하바로프스크의 소성 범위 (13,040m m 11240로) 1,800m 감소하고있다.
  (하보로프스크와 우달로이의 주포사거리가 줄어줍니다.)
130 월 / 55 B-2-U의 총의 재 장전 시간은 0.38 초 (에서 4.62의 5에들)에 의해 증가 된 소련 구축함 하바롭스크와 Udaloi에 장착.
그들의 대응에 비해 전투의이 선박의 성능과 평균 피해가 너무 높았다. 인가 된 변경 사항은 그들을 더 균형 잡힌해야합니다.

일반 등급 VIII-X 순양함과 구축함은 이제 여섯 번째 (-40 % 러더 이동 시간, 스티어링 기어의 수리 시간 -80 %) 슬롯에 기어 변경 3 핸들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7~10등급 순양함과 구축함의 강화슬롯6번째칸에 새로운 강화부품을 끼울수 있습니다. 선회력강화부품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높은 계층 순양함과 구축함의 생존을 증가 목표로하고, 전투에서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선수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위한 것입니다. 또한,이 업그레이드의 효과가 기어 변경이 핸들의 효과와 조합한다 (20 % 시프트 시간 러더).

몬타나의 장갑 갑판의 두께는 조정되었습니다. 지금, 그 장갑 갑판 38 mm 두께 (이전에 28mm를)입니다.
(몬타나의 장갑 갑판이 너프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약간 선박의 생존 성을 높이고 설계의 데이터에 대한 자사의 게임 모델을 가까이 할 것입니다.

올란의 주요 총의 발사 범위 (7,990m m 8790로) 800m로 증가했습니다.
(울란 선박의 주포사거리가 800미터가 더 늘어납니다.)
이러한 변화는 그 대응에 대하여 그것의 전투 성능을 조정합니다.

나가토의 선체 (B) 및 (C)의 활에있는 잡지 근방의 장갑 갑판 슬로프의 두께는 과거 아머 레이아웃에 따라 (76mm에서 289mm까지) 교정 하였다.
(나가토 선체 b,c타입의 갑옷  외형이 변경됩니다.)
30 AA 마운트를 Flakvierling 두 20mm는 Gneisenau (A)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또한 한 결과, 그 2km AA 참여 지역 반경 내에서 평균 AA 손상 (89 101 점)에서 12 점 증가했다.
 (그네이세나우의  대공이 강화됩니다.)
애리조나의 성채의 가로 갑옷 보호의 상단 부분의 두께는 역사적 갑옷 레이아웃에 따라 (203mm에서 330mm로) 수정되었습니다.
 (에리조나의 가로 장갑이 강화됩니다.203밀리에서 330밀리로)
일부 독일어 전함 대한 저하 분산 거리의 임계 ​​값을 수정 한 - 즉, 메인 배터리 쉘이 거리부터 감소 분산 정도. 결과적으로, 가까운 거리에서 메인 배터리 쉘의 분산이 저하 분산 거리 값을 조절함으로써 감소 될 수있다. 즉, 값이 높을수록 좋다. 저하의 분산 거리의 실제 값은 선박의 단계에 의존 독일 전함의 경우에, 우리는 다른 전함에 사용 된 값들이 동일하도록 이들 값을 조정 :
( 독일 전함들의 포탄 분산거리 값이 변경됩니다.)
나소 : 4km 3 km에 위치
카이저 : 4 km에서 3.5 km에
프리드리히 데르 그로 : 4km에서 5km에
Großer Kurfürst : 4km에서 5km에

다음 선박은 테스트를위한 게임 클라이언트에 추가되었습니다 :
(테스트용으로 추가되는것이므로 일반사용자는 아직 사용불가능합니다.)
일본 구축함
티어 VI 연방 프리미엄 크루저 퍼스
처음, 일본 구축함의 "어뢰 닌자"게임 플레이의 개념은 좋은 것으로 판명. 게임을 더 개발하고 종종 이러한 선박과 상대를 사용하여 두 선수 중 불만을 제기하지만, 개념은 논란이되고있다. 그 때문에, 우리는 일본 구축함의 추가 지점을 추가하고 다른 계층에 기존 선박의 일부를 이동 할 계획입니다.

다음과 같이 지점에서 일본어 구축함의 예비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구축함의 연구트리가 변경됩니다.)

Amatsukaze IV Isokaze IV
Okikaze V Minekaze V
야요이 V Mutsuki VI
와카바 VI Hatsuharu VII
아야나미 VI 후부키 VIII
아카 츠 키 VII -
Shiratsuyu VII -
Nowaki VIII IX Kagero
아키즈키 VIII -
Yugumo IX -
시험 선박 연구 및 구입할 수 없지만, 플레이어는 전투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테크 트리에 추가 된 새로운 프리미엄 선박
두 개의 새로운 프리미엄 선박, Scharnhorst과에서 Dunkerque은 테크 트리에 추가하고 더블 룬을 위해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되었습니다.
(연구 트리에 프리미엄 선박 Scharnhorst와 Dunkerque를 더블룬으로 바로 구매가능합니다.)

3.지도
(지도들을 수정햇습니다.)
파편라는 새지도는 독점적 계층 VII-IX을위한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아이슬란드, 스칸디나비아 반도 사이의 섬 중 승리에 당신의 방법을 전투. 이 냉혹 한 위치는 드문 낚시 타협과 극 호송을 지원하기위한 해양 기지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지도는보기의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흥미있는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 구절을 만들 좁은 통로와 섬은 위험한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빠른 후퇴에 대한 충분한 기회를 제공한다.
지도 지형의 위치가지도의 인접 지역에서 조우로부터 어느 정도, 각각의 키 영역의 제어된다 싸움 같은 방식으로, 절연되었다.
지역 A가 C의 "위"팀에 가까운 "낮은"팀과 지역에 가까운 - 그것은 A와 C가 상대 팀의 다른 거리에 위치한 주요 영역이 있음을 주목할 가치가있다. 그러나, "낮은"팀은지도의 측면에서 지역 C 내의 대상에서 화재의 명확한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일은 "상부"팀과 지역 A. 적용

4.오디오

추가 된 새로운 음성 해설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영국 영어, 포르투갈어 (브라질)).
국가 보이스 오버가 활성화 된 경우, 동맹국에서 빠른 명령은 선박의 국가에 해당하는 언어로 재생됩니다.
전투 및 포트 화면 모두를위한 새로운 음악 트랙을 추가했습니다.
소리의 균형뿐 아니라 재생 우선 순위 시스템을 개선 하였다.
사운드 시스템의 메모리 사용을 최적화.

5.인터페이스
미니 맵의 물 투명도를 조정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해당 대회에 참가한 우리 선수에 의해 생성 된 다섯 개의 새로운 레티클을 추가했습니다.
당신의 십자선을 변경하려면, 설정 화면을 열고 컨트롤 탭에서 선택 십자 버튼을 클릭합니다.
지도 경계를 시각화 기술은 더 나은 모습을 제공하기 위해 개선되었습니다 :
경계에 앤티 앨리어싱을 추가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서 경계가 더 눈에 보이는했다.
플레이어는 그것에 의해 산만하지 않도록, 멀리서 경계가 눈에 띄지했다.

6.사소한 변화와 개선(오류 수정)
이후 전투 결과 화면에 표시되는 손상의 양을 잘못 계산 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배 이름이 두 줄에 걸쳐 표시 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고정 여러 서버 오류.
신호의 자동 재 공급이 전환 될 때 카무플라주의 자동 구매가 실수로 활성화 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지도 이웃에 기본 테두리와 연기가 화면 경계의 수정 시각화.
파편과 열도지도에 지나치게 밝은 조명을 수정.
지도 트라이던트의 표면 물 섬광의 밝기를 수정.
결함 줄지도에서, 장식 항공기는 현재 플레이어가 투석기 발사 항공기이 비행기를 혼동하지 않도록 그룹에서 비행 할 것이다.

Scharnhorst :
금주 모임 마운트의 배열을 재 작업 (일부 AA 마운트는 지금 차 총 포탑의 상부에 위치). 전투 성능 특성은 영향을받지 않았다.
레인지 파인더의 위치를 ​​수정. 일부 작은 장식 개체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감독은 이제 주 포탑과 동기화 회전합니다.

Warspite :
해당 포좌의 영역에서 주 터릿의 내부를 분리하는 수평 플레이트의 위치를 ​​조정했다. 전투 성능 특성은 영향을받지 않았다 그러나 선박의 갑옷 레이아웃 더 역사적으로 정확하게 할 것입니다.

Gneisenau :
낮은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 항해 등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헐 (A) : 두 개의 20-mm Flakvierling 30 AA 마운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그 결과, 2km AA 참여 지역 반경 내에서 평균 AA 손상 (89 101 점)에서 12 점 증가했다.

프리드리히 데르 그로 :
LOD (세부 사항 수준)이 전환 될 때 앵커 체인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Großer Kurfürst :
LOD (세부 사항 수준)이 전환 될 때 앵커 체인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총 인클로저에 의해 캐스팅 그림자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모델에 약간의 그래픽 유물을 수정했습니다.

애리조나 :
사령탑은 이제 시각적 갑옷 모델에 포함됩니다.

비스마르크 :
낮은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 항해 등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황제:
낮은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 항해 등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부싯돌:
그 질감에 약간의 그래픽 유물을 수정했습니다.
낮은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 모델에 약간의 그래픽 유물을 수정했습니다.
중저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 레이더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하시다 테 :
그 연기 스택의 충돌 모델을 개선 하였다.
에서 Dunkerque :
일부 AA 총의 위치를 ​​수정.
중저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 특정 작은 장식 개체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코닉 :
어떤 작은 장식용 물건 (조명은 감독의 상부 타워, 레이더 기둥)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카미카제 / 풍신 :
위장이 올바르게 주 포탑에 적용됩니다.

드미트리 Donskoi :
회전 할 때 선체 (A)의 선박용 안테나는 더 이상 다른 선박의 구조를 통과하지 않습니다.

Krasny하기 Krym :
중저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의 탐색 등의 시각화를 수정했습니다.

바이에른 :
낮은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 전환 LOD (세부 사항 수준)을 재조정.

나소 :
낮은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 특정 작은 장식용 물건의 시각화를 재조정.

보그 :
에어 최극 기술은 해당 지휘관에 대한 숙달 된 후 항공기 모델의 비행 갑판에 중복 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러시아 국가
오픈 데크 하우스와 함께 제공에 헬멧의 위치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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