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각자의 판단에 따라 질거라고 생각이 되는 타이밍에 항복을 하기때문에
게임수준이 제각각 달라짐

따라서 게임을 하는 유저의 연령층이나 멘탈정도를 표시를 해주면 좋을듯하고


게임에 질것이 분명한 판은 안하고 나가버리는것이 어찌보면 당연하므로
지더라도 랭크를 올리는 방식으로 하면 좋을것같음
예컨데 어차피 이판에 졋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주면 1계단 더 상승시켜줄게..라는 딜도 가능하지않게나
게임품질은 그런식으로 끌어올릴수가잇을걸로 에상함

이것을 위해 현재 랭크를 대폭 증설하고  이긴사람은 3-5계단 상승 
진사람은 1-3계단 상승.

이런식으로 가면 어떨까 싶음

어차피 새시즌마다 떨굴거아닌가
그러면 졋어도 올리는게  괜찮은방식일듯


그리고 게임내용이 품질이 얼마나 뛰어난 전투였는지를 판가름하는 알고리즘을 도입을 해서
그 퀄리티에따라 몇계단을 올릴지를 결정할수있으면 좋을듯함

예를들어 브론즈이지만 이길기회를 상대에게 양보하고 원코주고
등등 품질이 높고 초보자를 배려하는 짓을 하면 퀄리티를 조오나 높게매겨서 단1판이라도 바로 플래.다이아로
올려버리는거임

3번은 무리일듯하지만 1번2번은 가능할듯 생객들좀해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