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하이]


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가 금일(21일) PVE(Player vs Environment) 2차 방어전 ‘철귀(鐵鬼)’와 신규 무기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철귀 대방어전’의 2차 PVE 신규 맵 ‘블레이즈’는 1편 ‘스위젠’과 동일한 방어전 타입으로 적 메카닉 기체에 점령된 아군 기지를 탈환하는 컨셉이다.


초/중/고급 최대 10라운드에 걸쳐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메카닉 AI는 라운드를 거듭하며 한층 강력하고 다양한 모습으로 유저들을 압박한다. 또 입체적인 맵 구조와 막강한 위력의 레이저 코어 등 다양한 전략적 요소들은 유저들에게 대규모 전투의 긴박감과 스릴을 전달한다.


더불어 소형 기체를 위한 레이저 타입 주무기 Penna-Lux (펜나룩스), 강습의 전기톱 스타일의 주무기 X-Render(엑스 렌더) 등 메카닉의 재미를 더해줄 신규 무기 추가와 함께, ‘로스트시티’, ‘필그림’, ‘사일로’ 등 유저들이 가장 즐기는 맵 3종의 추가 리뉴얼로 한층 쾌적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메탈레이지> 김태훈 PM은 “신규 AI 기체들의 거센 침략, PVE 2탄 철귀(鐵鬼)는 여름에 걸맞는 통쾌하고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메탈레이지>와 함께 시원한 여름 방학,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힙합 뮤지션 ‘드렁큰 타이거’도 <메탈레이지>와 함께 색다른 몬스터 사냥에 나선다. 드렁큰타이거의 8집 타이틀곡 ‘몬스터’는 프로모션 기간 내내 대기실 사운드로 게임에 색다른 재미를 더하게 되었다. 이 외에도 8집 발매를 축하, 몬스터와 PVE모드 플레이 영상을 활용한 기발한 UCC를 자랑하는 유저 20명을 선정해 드렁큰 타이거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앨범을 선물한다.


<메탈레이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줄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진급한 유저에게는 각 이태임 세트와 경험치 증가, 리스폰 시간 단축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신규 PVE의 공략과 UCC를 제작한 유저를 선발, 레전드 저격형 ‘팬텀’의 신규 피규어와 중형 빈체레 피규어를 각 5명에게 증정한다.


이 밖에도 주말(금,토,일) 이벤트 타임(12:00~1600, 19:00~22:00)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경험치 30% 증가, 그리고 PVE모드를 10판 이상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카드 획득률 50% 상승 아이템 증정 등 여름방학을 맞은 유저들에게 시원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탈레이지>의 PVE 2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메탈레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 홈페이지 (http://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