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하이]

게임하이㈜(대표 정운상)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철귀>가 금일(9일) 서든데스 신규맵 ‘씨포트’를 업데이트 했다.


맵 ‘씨포트’는 게임 내 거대세력인 GRUNITIA의 항만도시 '폰토스'의 안개 자욱한 항구를 배경으로 블루/레드 각 팀의 베이스와 전장의 중심이 되는 중앙 광장 등 세 부분의 대칭형 맵으로 팀 플레이에 긴장감을 더하는 서든데스 모드로 개발되었다.


특히 각 베이스에서 외부로 연결되는 중앙 지역은 소형, 강습, 중형 등 전투형 기체의 주요 전투지역으로 컨테이너와 사다리 등 다양한 엄폐물이 복잡하게 배치되어 정비병의 터렛과 공병의 지뢰, 관측의 스카우트 등 전략형 기체들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메탈레이지:철귀>는 오는 11일부터 2010년 새롭게 선보일 신규 무기의 개발을 위한 ‘무기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메탈레이지:철귀>의 근미래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유저들이 꿈꿔 온 무기의 모습과 성능 그리고 이름을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작은 실제 게임 내 무기 개발에 적극 반영된다.


<메탈레이지:철귀> 김태훈 PM은 “다가오는 설 연휴 <메탈레이지:철귀>와 함께 즐거운 게임의 재미와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탈레이지:철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메탈레이지:철귀> 공식 홈페이지 (http://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철귀> 홈페이지 (http://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