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하이]




게임하이㈜(대표 정운상)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철귀>가 금일(23일) PVE 모드 전용 랭킹 시스템을 추가했다.



<메탈레이지:철귀>가 자랑하는 PVE모드는 ‘퀴니에’를 시작으로 총 4편이 개발, 공개됐으며 컴퓨터 AI를 상대로 유저들이 협력, 공통의 목표를 수행하고 <<메탈레이지:철귀>>만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알아가는 콘솔 스타일의 재미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PVE랭킹은 각 맵 및 난이도별로 최고 득점을 기록한 상위 1000명을 집계해 산정되며 공식 홈페이지(http://metalrage.gamehi.co.kr)에 접속, 페이지 상단의 랭킹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발팀은 이번 PVE 전용 랭킹의 도입으로 기존 PVE를 즐기는 유저에게 새로운 동기 부여는 물론 PVE 모드 활성화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탈레이지:철귀>김태훈 PM은 “PVE 랭킹 시스템 도입은 기존 PVE 유저에게 ‘기록’과 ‘경쟁’이라는 새로운 재미 요소를 전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PVE모드를 즐기는 유저 및 길드에게 새로운 긴장감과 도전의식을 부여하게 될 이번 랭킹시스템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PVE 랭킹 시스템 도입을 기념하는 ‘깜짝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늘부터 31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내 인기 프로그램 ‘MR포커스’의 랭킹 시스템 관련 게시물 중 선물상자를 클릭,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을 클릭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PVE Life +1(7일)’아이템을 증정한다.



<메탈레이지:철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메탈레이지:철귀> 공식 홈페이지 (http://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철귀> 홈페이지 (http://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