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하이㈜]

게임하이㈜(대표 정운상)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철귀'가 경인년 설 연휴를 함께하는 열혈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설 연휴 동안 '메탈레이지:철귀'를 플레이 한 유저 중 2,010명에게 ‘주무기 탄창 50% 증가’ 및 ‘리스폰 시간 30% 단축’ 아이템 세트를 증정한다. 또 연휴 기간 동안 정오부터 자정 사이에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는 획득 경험치의 3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 빠른 레벨업을 돕는다.

이외에도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는 '메탈레이지:철귀'의 인기 GM ‘레이지슈’가 직접 진행하는 ‘레이지슈의 MR 타임’이 아프리카를 통해 방송, GM과 유저들이 함께하는 게임 및 채팅으로 훈훈한 설 연휴를 선사할 예정이다.

'메탈레이지:철귀' 이미현 사업 PM은 “'메탈레이지:철귀'가 경인년을 맞아 준비한 설날 이벤트로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며, “2010년에도 유저와 함께 유저가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찾아 뵙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탈레이지:철귀'는 유저가 만들어가는 게임을 모토로 하는 신규 무기 개발 프로젝트, ‘무기 아이디어 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11일부터 시작된 공모전에는 약 반나절 만에 5백 여건의 아이디어가 올라오는 등 메카닉 매니아들의 열정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기 공모전은 3월 15일까지이고 당첨작은 실제 무기 개발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팬텀 피규어, 트랜스포머 MP3, 게임 내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게 된다.

'메탈레이지:철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메탈레이지:철귀' 공식 홈페이지 (http://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철귀' 홈페이지 (http://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