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한 MMORPG '에다전설 : 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서 2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40에서 45로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2차 전직 시스템, 새로운 지역과 인던 등 게임 내 컨텐츠를 대거 추가한다.

레벨 확장으로 40레벨대의 퀘스트와 아이템 등이 추가되었으며, 특히 글레디에이터, 챔피온, 샤먼 등으로 캐릭터 직업을 변화시킬 수 있는 2차 전직 시스템은 새로운 스킬 습득의 재미에 도전하게 한다.

또 ‘얼음감옥’과 ‘얼음심장부’ 2종의 인던과 ‘퀘벨레의 정원’, ‘로에라 고원’ 등 신규 지역이 등장해 방대한 즐길 거리와 함께 고급 아이템까지 획득 가능하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7일까지 2차 전직을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유니크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 랜덤 박스를 100% 지급한다. 또 에다전설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끌었던 ‘레인보우’ 이벤트를 다시 한번 실시해 27일까지 게임을 1시간 이상 플레이 하면 무조건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버프와 아이템을 증정한다.

‘복실복실 토끼’, ‘유치원생’ 코스튬과 ‘두발 자전거’ 등 탈 것, ‘작은 코끼리’, ‘가재’ 펫 등 에다전설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아이템들과 팬텀 나이트 라이벌 세트 ‘영광의 기사’도 입고되어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에다전설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 다양한 아이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