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주)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젬파이터(gf.wemade.com)에 27일(수), 신규 보스 ‘디몰리셔’가 등장한다.



젬파이터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통쾌한 타격감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변신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화려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는 ‘변신 시스템’은 기존 액션 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D-H-08’ 맵에서 만날 수 있는 ‘디몰리셔’는, 핵미사일과 락 온 레이져 등의 스킬을 사용하는 막강한 보스로,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팀을 이뤄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난이도 별 동일하게 주어지는 999초의 시간 내 스테이지를 통과할 경우,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끊어진 전깃줄, 빔 그물 등의 장애물을 피해가며 전략적인 전투를 펼쳐야 하고, 게임 진행 중 일정 시간이 지나면 주어지는 수류탄과 머신건을 활용할 경우, 더욱 효율적으로 보스를 물리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디몰리셔’를 무찌른 횟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 선물을 제공하며, ▲다양한 ‘비전서’와 ‘젬코어’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젬파이터의 ‘신규 보스전’ 및 이벤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gf.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