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천만의용병’이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금일(14일) 밝혔다.

‘천만의용병’은 2D 도트 그래픽과 쿼터뷰 방식 등 과거 유행했던 PC패키지 게임 분위기를 기반으로 과거 RPG의 다양한 컨텐츠 요소를 채택해 더욱 친근하고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턴제 RPG게임이다.

오는 15일 공개될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를 창설하고, 가입, 탈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길드 마스터, 부마스터 시스템이 도입되며, 레벨업에 따른 길드 마크 변경, 버프 포인트 증가, 최대 길드원 수 증가 등 더욱 확대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잼스톤을 이용해 버프 레벨을 증가시키는 시스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 길드 업데이트와 더불어 해적 테마 던전도 만나볼 수 있다. 해적 테마 스테이지에서는 해적의 보물을 획득 할 수 있고, 획득한 보물을 모아 교환하면 네임드 소환석 등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천만의용병’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명 이상으로 구성된 길드에 가입하거나 3레벨 길드 달성 시 스타뽑기 쿠폰을 지급한다. 또 길드 시스템에 대한 건의사항을 수집하고, 그 중 선별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천만의용병’을 꾸준히 이용하고 즐기는 유저분들을 위해 이번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향후 길드 레이드, 길드 대전 등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다양한 테마의 배틀필드도 주기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