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흑삼국' 플레이 영상]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RPG 게임 ‘암흑삼국’의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암흑삼국’은 삼국지 역사를 배경으로 도원결의 및 황건적의 난 등 실제 역사적 사건을 게임 속 한 명의 명장이 되어 모험하는 웹 RPG 게임으로, 방대한 퀘스트와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수려하고 화려한 사실적 기법의 그래픽이 강점이다.

최초로 공개 된 플레이 영상은 강렬한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암흑삼국’ 로고를 필두로 게임의 웅장함과 전장의 비장함을 함께 엿볼 수 있으며, '적자생존 약육강식'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강한자 만이 차갑고 살벌한 전장에서 살아남을 것이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또한, 실제 게임 속 플레이 영상을 통해 실제 전투 장면, 다양한 맵과 등장 캐릭터 등 게임 전반적인 모습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이번에 공개 된 영상은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암흑삼국의 세계관과 함께 게임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함께 보여주고 있다.”며, “최상의 게임을 선보이고자 막바지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금주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CBT)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암흑삼국’은 오는 7일(금)부터 10일(월)까지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관련 이벤트 및 가이드 등의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