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RPG 게임 ‘암흑삼국’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7일) 낮 12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암흑삼국’의 CBT는 7일 낮 12시부터 10일 낮 12시까지 4일 동안 진행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만 진행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 참여자에게는 ‘암흑삼국’ 프리미엄 서비스인 V.I.P 혜택 5단계를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매일 홈페이지로 출석체크 시 금화(게임머니)를 함께 지급한다. 추가로, CBT 기간 동안 SNS(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를 통해 ‘암흑삼국’을 홍보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OBT 시 사용할 수 있는 금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CBT 기간 레벨 랭킹 100위를 선정하여 OBT 캐릭터명 우선 선점권과 문화상품권 1만원, OBT 시 4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하여, 총 5만원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CBT는 OBT 전 초석을 다지는 단계로, 여러가지로 중요한 의미가 있는 테스트기간이다. 많은 분들이 암흑삼국 CBT에 참여하여 함께 뜻 깊은 자리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암흑삼국’ CBT 소식 및 이벤트, 게임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