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래닛츠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새로운 시대 한정 서령 3종과 함께 전용 이벤트 던전과 한정소환 확률 업 이벤트 2종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에서 금일 업데이트 된 새로운 시대 시나리오 이벤트는 여러 진영의 서령들의 이야기가 순차적으로 그려지는 대규모 이벤트로 총 9종의 한정 서령이 4주동안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며 1주차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3종의 한정 서령을 만나볼 수 있다.

개인 도전을 통해 한정서령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전용 교환상점이나 한정 미션 등을 통해 성장 및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어령사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규 한정 코스튬 4종이 출시되며 코스튬 구매 시 배경 테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새로운 시대 이벤트는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한정 서령 9종이 주차별로 순차 오픈되기 때문에 신규 어령사들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한정 서령을 얻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 보인다.”고 말하며 “항상 방주지령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