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래닛츠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동화 속 신규 한정 서령 4종과 함께 전용 이벤트 던전과 한정소환 확률 업 이벤트 2종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에서 금일 업데이트 된 동화 속 만남, 판타지 진영 이벤트는 동화 속에만 존재했던 다양한 캐릭터들을 방주지령의 한정 서령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이며 한정 서령 4종이 추가되고 전용 이벤트 던전이 오픈되는 등 신규 한정 서령들과 함께 기묘한 모험을 진행하며 다양한 아이템과 신규 한정 서령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 시 ‘동화 속 시련’이라는 고난도 던전이 오픈되며 최초 클리어 시 한정 프로필 액자나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어령사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추가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길드 공헌과 길드 버프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매일 00시 전날의 길드 공헌치에 따라 당일 보상이 결정되어 길드 내 모든 어령사들이 해당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자율 파견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최적화 작업도 함께 진행이 되어 앞으로는 조금 더 안정적인 환경에서 방주지령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진영 이벤트 추가와 함께 그동안 꾸준히 건의사항을 통해 접수 된 일부 편의성 기능과 길드 시스템 등의 최적화가 함께 진행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많은 어령사 여러분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방주지령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