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래닛츠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빛의 달밤, 벚꽃의 태양 ‘타카마가하라’ 복각 이벤트 진행과 함께 타카마가하라 전용 이벤트 던전 오픈 및 한정소환 확률 업 이벤트 2종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빛의 달밤, 벚꽃의 태양 ‘타카마가하라’ 복각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타카마가하라 이벤트 던전이 4장까지 오픈되며​ ​해당 던전을 통해 타카마가하라 전용 시나리오와 전투를 경험할 수 있고 이벤트 던전에서 타카마가하라 서령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타카마가하라 이벤트 던전을 2장까지 클리어 시 총 3개의 시련 스테이지에 도전하여 각 시련 별로 각기 다른 한정 서령을 획득할 수 있으며 타카마가하라 이벤트 던전을 4장까지 클리어 시에는 고난도 던전이 오픈되어 한정 액자와 스티커 등 다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빛의 달밤, 벚꽃의 태양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꽃잎’ 아이템으로 전용원소 결정, 타카마가하라 서령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추가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타카마가하라 신규 한정 서령의 코스튬 4종이 출시되며 코스튬 구매 시 배경 테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