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래닛츠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런칭 300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은 2019년 8월 런칭부터 지금까지 매주 끊이지 않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도 꾸준하게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며 어령사 여러분들과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운영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혜자 게임, 혜자 운영 등으로 소문난 수집형 RPG모바일 게임으로 6월 8일(월) 런칭 300일을 맞이했다.

런칭 300일을 기념하여 금일 신규 메인 시나리오 11장 ‘우주의 빈틈’을 오픈했으며 런칭 300일과 신
메인 시나리오 오픈 기념으로 신규 메인 시나리오 3장부터 10장까지의 서령 드랍 확률 2배 증가 이벤
등을 진행한다.

또한, 6월 10일(수)에는 방주지령 공식 유투브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데 오랜만에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깜짝 이벤트 진행과 함께 어령사 여러분이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 꾸준히 건의하신 내용들을 토대로 QnA 시간도 준비되어 있으며 런칭부터 그동안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방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정식 런칭부터 지금까지 많은 어령사 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사랑에 꼭 보답하고 더 오랜 시간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