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응모권 배포, 상위 60명 대상 한정 지급.


㈜액토즈소프트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이 신학기를 맞아 게임 속 캐릭터에 나만의 독특한 이니셜을 새겨주는 ‘이니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니셜 이벤트’는 최근 젊은 층에서 유행하는 이니셜 목걸이, 이니셜 핸드폰 처럼, ‘라테일’의 게임 캐릭터에 내가 직접 단어 및 문구를 지정, 표현할 수 있다. 특히 텍스트로 표현되던 일반적인 캐릭터 명과는 달리, 디자인이 가미된 나만의 이니셜을 통해 다른 캐릭터들과 확연히 구분되는 독특한 개성 표출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차 이벤트는 3월 21일부터 3월 28일까지, 2차는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이고, 각 서버당 상위 10명씩 총 60명의 최종 당첨자들은 약 1주일 간의 이니셜 주문기간을 거쳐, 이니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테일’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들로부터 ‘마법의 대포알’이라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법의 대포알’은 다양한 버프와 이벤트 응모권으로 변환, 응모권을 많이 모은 순서대로 당첨자가 정해진다.


‘라테일’ 마케팅 총괄 김혁 PM은 “최근 ‘라테일’이 가입회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면서,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니셜 이벤트를 통해 ‘라테일’과 함께 독특한 추억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테일’은 ‘이니셜 이벤트’ 외에도, 전국 초중고등학교 학급을 대상으로 ‘라테일’ 이용량이 가장 많은 학급을 선정해 학급 전원에 MP3, 디지털카메라를 선물하는 ‘우리반 최고 이벤트’도 3월 21일부터 시작한다.


‘라테일’의 신학기 맞이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라테일’ 공식홈페이지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


☞ 라테일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