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퍼가 MVP 피닉스를 상대로 다소 손쉽게 1세트에 승리했다.

MVP 피닉스는 1세트 경기에서 상대 오프 레이너 섹시밤보를 공략하는 것으로 마음먹은 듯 보였다. 픽밴 단계에서부터 4장의 밴 카드를 오프 레인의 선택 폭을 좁히는데 사용했다. 이어 늑대인간과 슬라크의 기동력을 막기 위해 디스럽터와 지진술사 등 강력한 CC를 보유한 서포터 영웅과 함께 얼굴없는 전사와 용기사를 꺼내들었다.



경기 초반, MVP 피닉스는 에니그마를 선택한 섹시 밤보를 견제하기 위해 다이브를 감수하며 승부수를 띄웠다. 하지만 상대의 퇴로를 막기 위한 균열이 디스럽터의 진입 역시 막았고, 얼굴없는 전사와도 호흡이 맞지 않으면서 어이없는 선취점을 상대에게 내주고 말았다.

MVP 피닉스가 뼈 아픈 실책을 범하는 사이 탑 레인 1차 포탑을 파괴한 제퍼는 무난히 성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다. 모래 제왕은 착실하게 스택해 놓은 정글 크립을 처치하며 점멸 단검을 구입하기 위한 골드를 모았고, 늑대 인간 역시 빠르게 블라디미르의 공물을 구입했다.

경험치와 골드에서 앞선 제퍼는 미드 레인에서부터 이득을 굴리며 격차를 벌렸고, 상대를 압박하는 동시에 로샨을 처치하며 자신들이 원하는 경기를 만들었다.

결국, 초반에 범한 실수부터 마음먹은 대로 경기가 풀리지 않은 MVP 피닉스는 에니그마와 늑대 인간의 합작에 무너지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