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디어웹

미디어웹은 진성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의 실시간 횡스크롤 웹 RPG ‘신의 한수’를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의 한수’는 삼국지 이야기를 소재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웹 RPG 게임으로, 뛰어난 타격감과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영웅 선택은 물론 스킬과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원하는 진영을 만들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화려한 배경화면, 역동적인 캐릭터의 스킬 이펙트 등 차세대 웹 게임의 비주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자랑한다. 특히 이 게임은 다양한 장수를 모아 수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도감’과 플레이한 전투 결과를 동영상으로 남기고 공유할 수 있는 동영상 시스템, 치열한 전투 속에서 잠시나마 쉬어가며 즐길 수 있는 ‘적벽대전’ 등 개성있는 컨텐츠를 게임 속에 녹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피카온은 ‘신의 한수’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6월15일까지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약관동의를 한 모든 회원에게 엽전 카드 50개, 프리미엄 카드 1일, 희귀 강화석 5개, 영웅 소환패 50개 등의 게임아이템과 피카온 2,000캐시백을 전원 지급한다. 또 게임 20레벨 이상 달성자를 대상으로 피카온 3,000캐시백를 추가로 지급한다. 피카온 캐시백은 게임아이템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아프리카TV 퀵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피카온은 6월15일까지 아이패드 미니 16G, 문화상품권 1만원권, 5천원권, 피카온 1,000캐시백 등을 지급하는 신규가입 이벤트와 피카캐시 결제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결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리워드앱 ‘피카코인’과도 회원을 통합하여 온라인과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 게이머 대상의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이라고 강조하고 “하루 200만명 이상의 피카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카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